9월달에 발리가는데 이코노미VS비즈니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아아아오
댓글 10건
조회 78회
작성일 24-07-27 14:22
본문
본문
2명에서가는데 이코노미 대한항공 왕복 140선
비즈니스 1명은 마일리지로 업글해서 130만 + 280만 왕복 410
비행시간 7시간정두걸리던데 가격차이가 넘많이나는데
마음은 비즈니스하고싶지만 넘비싸서
형님들같으면 뭘로타고가시나요?
아 그리고 발리 숙소 좋은곳있으면 알려주세용
비즈니스 1명은 마일리지로 업글해서 130만 + 280만 왕복 410
비행시간 7시간정두걸리던데 가격차이가 넘많이나는데
마음은 비즈니스하고싶지만 넘비싸서
형님들같으면 뭘로타고가시나요?
아 그리고 발리 숙소 좋은곳있으면 알려주세용
댓글 개수 : 10건
댓글목록
김쿠니님의 댓글
김쿠니 작성일
저 가격차면 이코노미 타야죠 ㄷㄷ남은돈으로 1깡 가즈아
볼티모어이장님의 댓글
볼티모어이장 작성일
이코노미요
엄마곗돈님의 댓글
엄마곗돈 작성일
저정도차이면 그냥 이코
lotto001님의 댓글
lotto001 작성일
이코노미 생각하고 남은거로 깡?.... 깡성공하면 비즈니스?...
슬롯헤븐님의 댓글
슬롯헤븐 작성일
여친이랑 데이트 가시나요
쇼고7님의 댓글
쇼고7 작성일
이코노미져..
도시광산님의 댓글
도시광산 작성일
후달리면 싼거타야죠..
모코코1님의 댓글
모코코1 작성일
여유있으면 무조권 비즈니스
껄렁이님의 댓글
껄렁이 작성일
이코 타시고 발리가서 좋은 호텔서 묵으세요
발리 기억도 안나네요 간지 5~6년은 된듯
숙소는 비싸면 다 좋아요 ㅋㅋ
잔망여니님의 댓글
잔망여니 작성일
발리~~~ 부럽네요;;
<br/>저정도 가격차이면 이코타고 그 차액만큼 다른걸 하세요
초로롱
도베르만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