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달에 발리가는데 이코노미VS비즈니스 > 온카판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LOGIN

자동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비밀번호 찾기

자유게시판

9월달에 발리가는데 이코노미VS비즈니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아아아아오 조회 80회 댓글 10건
작성일 24-07-27 14:22

본문

본문

2명에서가는데  이코노미 대한항공 왕복 140선
비즈니스  1명은 마일리지로 업글해서 130만 + 280만 왕복 410
비행시간 7시간정두걸리던데  가격차이가 넘많이나는데
마음은 비즈니스하고싶지만 넘비싸서
형님들같으면 뭘로타고가시나요?
아 그리고 발리 숙소 좋은곳있으면 알려주세용
profile_image
아아아아오
보유 포인트 : 147,150 P

43,855,817 (100%)

10,000,000P
15,000,000P
댓글 개수 : 10건

댓글목록

profile_image

김쿠니님의 댓글

김쿠니
작성일

저 가격차면 이코노미 타야죠 ㄷㄷ남은돈으로 1깡 가즈아

profile_image

볼티모어이장님의 댓글

볼티모어이장
작성일

이코노미요

profile_image

엄마곗돈님의 댓글

엄마곗돈
작성일

저정도차이면 그냥 이코

profile_image

lotto001님의 댓글

lotto001
작성일

이코노미 생각하고 남은거로 깡?.... 깡성공하면 비즈니스?...

profile_image

슬롯헤븐님의 댓글

슬롯헤븐
작성일

여친이랑 데이트 가시나요

profile_image

쇼고7님의 댓글

쇼고7
작성일

이코노미져..

profile_image

도시광산님의 댓글

도시광산
작성일

후달리면 싼거타야죠..

profile_image

모코코1님의 댓글

모코코1
작성일

여유있으면 무조권 비즈니스

profile_image

껄렁이님의 댓글

껄렁이
작성일

이코 타시고 발리가서 좋은 호텔서 묵으세요



발리 기억도 안나네요 간지 5~6년은 된듯



숙소는 비싸면 다 좋아요 ㅋㅋ

profile_image

잔망여니님의 댓글

잔망여니
작성일

발리~~~ 부럽네요;;
<br/>저정도 가격차이면 이코타고 그 차액만큼 다른걸 하세요

게시물 검색
CEO : Lawrence Evans
Corporate name : NPMC Co., Ltd.
Address : Invest Center, 209 Gonghe Road, Jing'an District, Shanghai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