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요나라형님이 얘기하신것처럼 씻고다녀야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똘이장군
댓글 11건
조회 74회
작성일 23-06-08 01:26
본문
저도 조선소 짬밥 근 2년반정도 있는데
조선소 진짜 진심 레알 핵 드릅습니다
퇴근해서 집에와서 샤워하면
때꾸정물부터 콧구멍에 쇳가루 먼지가루까지
안나오는게 없습니다
여름되면 땀냄새도 나고
전 그나마 3인 원룸써서 괜찮았는데
제밑에 동생들은 5인원룸에 바퀴벌레까지 나오는곳에서 살았는데
솔직히 응 나만 아니면...ㅎㅎ
그래도 정말 힘들게 불쌍하게 꾸역꾸역 버티더랍니다
아무튼 얘기는 각설하고 더 듣고싶으신 행님들 계시면
일단 조선소에서 예전에 같이 일했던 아가씨 만난 썰을 따로 풀어드리겠슴다
각설하고
사요나라형님이 얘기하신것처럼
사람은 늘 씻고 다녀야 맞는거 같슴다
처해진 환경에 따라 하루정도 못씻을수는 있지만
씻을 기회가 있으면 씻어야죠
저도 여름에는 나가기전에 샤워하고
들어와서 한번하고
또 약속이나 볼일있을때 맞춰서 샤워한번 더 하고 갑니다
사람일이라는게 모르잖슴까?
여자를 만나 갑자기 마 눈에 전기가 찌릿찌릿 튀어서
그날 같이있을수도 있고 한데
속옷이나 내 치부가 드럽거나 하면
상대방이 얼마나 불쾌하겠슴까?
또 행여 제가 잘못되거나 많이 다쳤을때
누군가 제 몸을 봤을때 안씻거나 더러운 상태에 있다면
그사람은 얼마나 불쾌합니까..
잠시스친 인연도 인연인데
냄새나거나 불쾌할 정도로 청결관리가 안되있으면
그 인연에게 결례를 범하는 것이니깐여
그래서 사람은 늘 씻고 다녀야 한다 라고 전 생각함다
댓글 개수 : 11건
댓글목록
햄볶을결심님의 댓글
햄볶을결심 작성일
죄송합니다 안싯고 피시방왓어요 ㅠㅠ 어제두번싯음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제가 있었던 팀에선.. 이런 일을 할 수록 더 깔끔하게 다녀야 한다.
위생으로 욕 먹고 다니면 절대 안된다 하셨죠 ㅠㅡㅠ
째귀님의 댓글
째귀 작성일
씻자 제발....ㅠㅠ
사요나라님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오호라ㅋㅋ지금은 조선소가 숙식 환경은 무지조을텐데.ㅎㅎ
똘이장군님의 댓글의 댓글
똘이장군 작성일
제가 있었을때는 대우에서 송가 프로잭트 할때 였슴다
그리고 삼성가서 상선했었구요ㅎㅎ
김말이님의 댓글
김말이 작성일
어우....
쉬리님의 댓글
쉬리 작성일
청결이 삶의질에 중요하죠..
백이면백님의 댓글
백이면백 작성일
얼마나 열악하길래....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아으...ㅠㅠ
이사스러움님의 댓글
이사스러움 작성일
냄새나면 싫어짐
초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