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요나라형님이 얘기하신것처럼 씻고다녀야 합니다 > 온카판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LOGIN

자동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비밀번호 찾기

자유게시판

사요나라형님이 얘기하신것처럼 씻고다녀야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똘이장군 조회 72회 댓글 11건
작성일 23-06-08 01:26

본문

저도 조선소 짬밥 근 2년반정도 있는데 조선소 진짜 진심 레알 핵 드릅습니다 퇴근해서 집에와서 샤워하면 때꾸정물부터 콧구멍에 쇳가루 먼지가루까지 안나오는게 없습니다 여름되면 땀냄새도 나고 전 그나마 3인 원룸써서 괜찮았는데 제밑에 동생들은 5인원룸에 바퀴벌레까지 나오는곳에서 살았는데 솔직히 응 나만 아니면...ㅎㅎ 그래도 정말 힘들게 불쌍하게 꾸역꾸역 버티더랍니다 아무튼 얘기는 각설하고 더 듣고싶으신 행님들 계시면 일단 조선소에서 예전에 같이 일했던 아가씨 만난 썰을 따로 풀어드리겠슴다 각설하고 사요나라형님이 얘기하신것처럼 사람은 늘 씻고 다녀야 맞는거 같슴다 처해진 환경에 따라 하루정도 못씻을수는 있지만 씻을 기회가 있으면 씻어야죠 저도 여름에는 나가기전에 샤워하고 들어와서 한번하고 또 약속이나 볼일있을때 맞춰서 샤워한번 더 하고 갑니다 사람일이라는게 모르잖슴까? 여자를 만나 갑자기 마 눈에 전기가 찌릿찌릿 튀어서 그날 같이있을수도 있고 한데 속옷이나 내 치부가 드럽거나 하면 상대방이 얼마나 불쾌하겠슴까? 또 행여 제가 잘못되거나 많이 다쳤을때 누군가 제 몸을 봤을때 안씻거나 더러운 상태에 있다면 그사람은 얼마나 불쾌합니까.. 잠시스친 인연도 인연인데 냄새나거나 불쾌할 정도로 청결관리가 안되있으면 그 인연에게 결례를 범하는 것이니깐여 그래서 사람은 늘 씻고 다녀야 한다 라고 전 생각함다
profile_image
똘이장군
보유 포인트 : 17,560 P

4,188,625 (59%)

3,000,000P
5,000,000P
댓글 개수 : 11건

댓글목록

profile_image

햄볶을결심님의 댓글

햄볶을결심
작성일

죄송합니다 안싯고 피시방왓어요 ㅠㅠ 어제두번싯음

profile_image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제가 있었던 팀에선.. 이런 일을 할 수록 더 깔끔하게 다녀야 한다.
위생으로 욕 먹고 다니면 절대 안된다 하셨죠 ㅠㅡㅠ

profile_image

째귀님의 댓글

째귀
작성일

씻자 제발....ㅠㅠ

profile_image

사요나라님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오호라ㅋㅋ지금은 조선소가 숙식 환경은 무지조을텐데.ㅎㅎ

profile_image

똘이장군님의 댓글의 댓글

똘이장군
작성일

제가 있었을때는 대우에서 송가 프로잭트 할때 였슴다
그리고 삼성가서 상선했었구요ㅎㅎ

profile_image

김말이님의 댓글

김말이
작성일

어우....

profile_image

쉬리님의 댓글

쉬리
작성일

청결이 삶의질에 중요하죠..

profile_image

백이면백님의 댓글

백이면백
작성일

얼마나 열악하길래....

profile_image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욤!!

profile_image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아으...ㅠㅠ

profile_image

이사스러움님의 댓글

이사스러움
작성일

냄새나면 싫어짐

게시물 검색
CEO : Lawrence Evans
Corporate name : NPMC Co., Ltd.
Address : Invest Center, 209 Gonghe Road, Jing'an District, Shanghai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