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후기 및 설날 이벤트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심심혀
조회 144회
댓글 66건
본문
K
K설날 이벤한다고 손해만봤네요ㅠㅠ
롤링하려구 급하게 게임하다가 금방 뎅되었네요 ㅋㅋㅋㅋ
이벤6번입급1206000 출금 615000 약 -60만되었네요 10만원 보상받아도 완전 적자~~ㅋㅋ
그나마 FM으로 커피쿱도 살리고 총 35만 득해서 반은 만회했네요~^^
K롤링이벤트 오랫만에 게임하는 느낌으로 완전 재미있었어요~!
댓글목록
정신케어님의 댓글
정신케어
작성일
과거는 과거일뿐~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과거는 과거일뿐이죠 다시 차근차근 수익 쌓아야겠어요~~~^^
올때메로나님의 댓글
올때메로나
작성일
다행이네요 ㅎ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손해가 크지는 않고 즐겼으니 보드한번 타고 온샘치죠~~~^^
진인사님의 댓글
진인사
작성일
ㅅㅅㅅㅅㅅ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FM에서 게임한거 나이스죠~~~^^ㅋㅋㅋ
아래K가ㅠ.ㅠ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FM은 성적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리구리킹님의 댓글
구리구리킹
작성일
33만원 ㅅㅅ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33만 이겼어요~ 출금은 커피쿱2만도 있어서 +35만했습니다~ㅋ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나이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FM만 나이스입니다~~^^ K는 즐겼으니 후회는 없어요~ㅋ
변강쇠님의 댓글
변강쇠
작성일
축하해요 ㅎㅎ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K에서 손해는 있었지만 즐겼으니 후회는 없어요~ㅋ
욕망의항아리님의 댓글
욕망의항아리
작성일
늘 이득 봅시다 ㅋㅋㅋㅋ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이벤트도 끝났으니 원래페이스대로 천천히 게임하면서 이득보겠습니다~~^^
파수꾼님의 댓글
파수꾼
작성일
즐기셨다니 다행이네요~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손해가 별로 많지않아서 다행이네요~~~^^
간만에 게임답게 한거 같네요 재미있었어요~ㅋ
라이더님의 댓글
라이더
작성일
축하요 ㅅㅅㅅㅅ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어제FM 오늘K에서 손해많이 만회했네요~~^^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승리축하드려용 !!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어제FM 오늘K에서 승리했네요~~^^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수익 ㅊㅋ합니당!!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K이벤땜시 살짝 손해이긴합니다 ㅋㅋㅋㅋ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조금이나마 가져오셔서 다행입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이것저것 따져서 계산해보니 거의 복구 했네요 ^^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ㅊㅎ드려요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K이벤만 아니였어도 짭짭했는데 말이죠~^^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설날이벤트..저도 그래서 바카라는안하고 슬롯만 조금했네요 ㅠㅠ 저도 20뎅나서 10받으면 그래도 10손해..흑흐규ㅠ
오늘 조금 찾아오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ㅎㅎ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계산해보니 거의 복구되고 저도 10만원 살짝 넘게 손해본거 같네요~~ㅋ
슬롯을 잘못해서 그나마 롤링으로 도전해봤는데요 계속 게임을 하게되니까 계속 터져버리네요~~^^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케이카 설 이벤은 아쉽지만 그래도 열심히 복구하는중입니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수익 좋습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FM은 수익 아주 좋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샤샷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이번달에는 FM이 성적이 젤 좋네요~~~^^ 감사합니다~!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아이고..빨리 복구하시길...ㅜㅜ
5등안에 드셔야하는데...ㅜ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전 10위안에 힘들듯합니다 게임을 넘 급하게 해서 롤링이 별로 없어요~ㅋㅋㅋ
50등안이 목표입니다 10만원~~10만원으로 계산하니 약 15만원 손해중입니다^^
아마도 금방 복구 될듯합니다 감사합니다~^^
구리구리킹님의 댓글
구리구리킹
작성일
잘하시네요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아닙니다~ K카지노에서 엄청 깨지고 돌아왔습니다 이벤트 욕심에~~ㅋㅋㅋㅋ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축하합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케이카결과가 아쉽지만 FM에서 성적이 괜찮네요 감사합니다~^^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축하드려요. 차근차근 복구하셔요.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계산해보니 손해가 많지 않아서 금방 복구 될듯합니다 감사합니다 차근차근 복구하겠습니다~^^
크크르태현님의 댓글
크크르태현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복구 화이팅ㅇ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복구까지 화이팅하겠습니다~~~^^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ㅜㅜ힘내시길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힘내서 복구하겠습니다~~^^
배뎃님의 댓글
배뎃
작성일
힘내십시요!!ㅠㅠ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힘내서 복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ㅊㅎ드려요 고생하셨습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타이살인마님도 고생많이하셨습니다~~^^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설날이 진짜 대목이죠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대목이죠~~~^^
이것저것 챙기고 게임하다보니 훌쩍 연휴가 끝났네요~
Dopa님의 댓글
Dopa
작성일
만회좀하셔서 다행..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만회를 해서 사실 크게 손해가 없었네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축하드립니다ㅎㅎ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큰손실없이 마무리했습니다~^^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케이결과가 아쉽긴하지만 잘 마무리했습니다~^^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건승하세요!! ^^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웨이크업님도 건승하세요~~~^^!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굿굿요!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항상 건승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