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카 후기[롤링이 너무 어렵]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골아파
조회 171회
댓글 33건
본문
1만 환전 해놔서 기록은 된거 같고… 50등은 무난한거 같아
마무리 합니다ㅎ
오늘 한번 더 해보려고 했는데… 소액 짤짤이 유저에겐..
그마저도 힘들고… K카 홈피에 친절하게도 현재 롤링 포인트가
계속 떠서 모르고 걍 누른게 이벤트 규정위반이라 포기요ㅠㅠ
오늘 8만득이에.. 치킨 깊콘, 50등에 10만까지하면 어찌저찌
잃지 않은 것만으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ㅎㅎ
모든 게임이 그렇겠지만.. 계속하면 무조건 집니다. 져요!!!!
농사도 무적이 아닙니다. 6연패 보너스, 8연패 보너스 두번씩
보너스만 11,000원 받았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본전 생각이나서 무리한 배팅까지.. 재입말곤 하면 안되는 걸 다
해버렸네요.
제가 바카라에 얼마나 재능이 없는지 알게된 이틀이고
조심 또 조심 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다들 무리하지말고 천천히 즐기면서 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적어봤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목록
스무스님의 댓글
스무스
작성일
바카라에 재능이 있나요... ㅠㅠ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그래도 승부사의 기질 같은데 있지 않을까요? 헤헤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고생하셧네요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별말씀을ㅎㅎ 건승 하세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고생하셨어요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아닙니다ㅎㅎ 누가 시켜서 한것도 아닌데요 뭘ㅎ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넵ㅎㅎ 수고하세용~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50등이면 그래도 10만!! 우왓!!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10만 개이득이요ㅎㅎ
스나이퍼님의 댓글
스나이퍼
작성일
이 정도 롤링이면 초대박이죠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저게 롤링이 아니고 딴 금액이어야했는데ㅠㅠㅠ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고생 많으셨습니다.^^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별말씀을요ㅎㅎ 늘 건승하세요ㅎㅎ
Dopa님의 댓글
Dopa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넵ㅎ 건승기원합니다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고생하셨어요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하하하하하하하하ㅏ.. 누군지 의심스러운ㅋㅋ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고생하셨어요 ㅜㅜ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많이 올라가지못한 아쉬움…
진인사님의 댓글
진인사
작성일
고생이여
진인사님의 댓글
진인사
작성일
근데 231000으로 계산해야되요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아하 그게 그렇게 되는거네여ㅎ
그래도 10만은 어찌어찌 가능할듯 싶네요ㅎㅎ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고샘한만큼 실속이 있어야 할텐데요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그냥 편안하게 10만원만 받았음 좋겠어요ㅎㅎ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와어렵네요 화이팅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그냥 그러려니 하는거져ㅎㅎ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복 많이 받으세요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롤링 오래채우면 이기기힘들죠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화이팅!!!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화이팅 ~!!!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고생 많으셨습니다 ㅠ.ㅠ



](https://oncac.com/data/file/onca/0_C5ypU94J_fdcf8a21016077af1f974d2d104b52aaef57c38d.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