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해야겠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다리
댓글 67건
조회 96회
작성일 23-01-23 22:58
본문
너무죽기만하네요.ㅎㅎ
비제휴에도 엄청잃고.. 휴.이달만 마이너스 1800만원.. ...
댓글목록
신규님의 댓글
신규 작성일
아이고 그럼 쉬는게 맞죠.. 고생하셨습니다; ㅠ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감사합니다
굼벵이님의 댓글
굼벵이 작성일
손해가 크긴하네여 오늘 ㅠ.ㅠ 에? 1800만원여..?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비제휴도 많이일어서요.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ㅜㅜ
히스토리님의 댓글
히스토리 작성일
어쩌다가 이번달 부터 벌써 그리 깊어지셨습니까.....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몃년째요
니거님의 댓글
니거 작성일
안 맞을 때는 깊어지기전에 최대한 빨리 나오는게 이득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네ㅜㅜ
불나방님의 댓글
불나방 작성일
홧팅~^.^~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감사합니다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그럴 땐 조금 쉬시면서 하셔요 ㅠㅠ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ㅜㅜ네
모리아님의 댓글
모리아 작성일
일찍 끊는것도 괜찮아요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휴..
무조건먹자님의 댓글
무조건먹자 작성일
ㄹㅇ 다른 분들 말마따나 휴식 갖는게 답입니다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ㅜㅜ미치겠네요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ㅠㅠ
안타깝네요;; 힘내시길..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ㅜㅜ
강남콩님의 댓글
강남콩 작성일
일찍손절하는거 좋은방법입니다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ㅜㅜ
비트박스천재님의 댓글의 댓글
비트박스천재 작성일
와 ㅜㅜ 너무 힘드실거같은데
콜렉트콜님의 댓글
콜렉트콜 작성일
안될때는 쉬어야죠..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그래야될듯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마음이아프다 ㅠㅠ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미치겠어요
코다리님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더대박인건 작년 1억3천청도 잃었어요...크레이지슬롯?거기가입하고. 슬롯으로만.
망치맨님의 댓글의 댓글
망치맨 작성일
아이고.. 슬롯으로만 슬롯은 그냥 재미로 200원씩만 돌리는게 정답같아요 ㅠ 언젠간 빛을 볼겁니다 화이팅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많이지셧네요.ㅠ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ㅜㅜ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에구..힘내시길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감사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건승하세요 홧팅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감사요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살살좀 하세요.
진심으로 드리는 말씀.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ㅜㅜ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고생하셨어요...쉬엄쉬엄하세요.. 깊어지시면 안됩니다 ㅠㅠ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네ㅜㅜ
배뎃님의 댓글
배뎃 작성일
고생하셧어요 ㅜㅜ!!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감사요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ㅠㅠ힘내엽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감사합니다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기운내세요 ㅠㅠ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감사합니다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도박을 계속 해야되는지 심각하게 고민하셔야 될거 같은데요..
이대로 계속 한다고 나아질수 있을지..
아님 그냥 소액으로 하시는게 어떨지요;;;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ㅜㅜ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넘 깊네여 ..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깊네요
구리구리킹님의 댓글
구리구리킹 작성일
다음 기회를 ㅠㅠ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네.네.
Dopa님의 댓글
Dopa 작성일
힘내세요 ㅜㅜ..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감사요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마음이 아프네요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ㅜㅜ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힘내세요ㄷㄷ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감사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힘내세요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네 감사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힘내세여 ㅠㅠ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감사합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단도 하시는게;;;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깊네요... 힘내세요 ㅠ.ㅠ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네감사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에고;;너무아쉽습니다 ㅠ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