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바 30일차에 종치는건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럭키입니다
댓글 32건
조회 226회
작성일 23-01-22 22:12
본문
29일동안 하루 20-30은 꾸준히 먹어왔는데
그동안 위기가 없었던건 아니지만
오늘같은 대위기는 첨이네요 ㅠㅠ
1차전 : 20뎅 70뎅 170뎅 200출 360환.
- 100만원..
2차전 : 180출 뎅.......
250출 520환
- 10만원으로 마무리 합니다...
나머지는 쿠폰 나오면 그걸로 멘징하든 수익보든 할려구요.
오늘 사실상 죽는날이라 생각하는데
250출해서 200되길래 100만원 50만원 50만원 쾅쾅 분노벳이 살려줬네요... 사실상 거기서 흐름이 바뀐듯.....
살살한다고 했는데 오늘같이 안되는날이 살살이고 머고....없네요 ㅠㅠㅠㅠ
다들 건승하세요 ㅠㅠ 저는 오늘 마사지가서 인간이 할 수 있는 모든 걸 시키려 합니다 ㅠㅠ
댓글목록
히뜨다히뜨님의 댓글
히뜨다히뜨 작성일
힘든싸움하고오셨네요 ㄷㄷ
과수원남자님의 댓글
과수원남자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인간이할수있는모든걸ㅋㅋㅋㅋㅋㅋㅋ
비트박스천재님의 댓글
비트박스천재 작성일
깊어진거 다시 복구하신것만으로도 큰수확이신겁니다ㅠㅠ
올라프영님의 댓글
올라프영 작성일
다시 돌아오신것도 다행이네요
히스토리님의 댓글
히스토리 작성일
그래도 손해를 최소화하셔서 다행입니다요 ㄹㅇ
낭만고양이님의 댓글
낭만고양이 작성일
힘내세염 추천 꾸욱
마세라이트님의 댓글
마세라이트 작성일
와.. 진짜 피곤하시겠네요 힘든게임이셨겠다ㅠㅠ
럭키입니다님의 댓글의 댓글
럭키입니다 작성일
주글뻔했어요...심신이 피곤합니다 ㅠㅠ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생바를 하시는데 재입을 계속 하시는 건가요??
좀 위험해 보이시는뎅;;;
아니면 바카라를 진짜 잘하시는 분인가봐요ㅎㅎㅎㅎ
저는 실력이 안되서 이렇게 게임하면 30일도 못가서 오링날듯;;;ㅠ
럭키입니다님의 댓글의 댓글
럭키입니다 작성일
첫번째 재입에서 대부분 살아오는데 오늘처럼 재입이 몇번 들어가는건 첨이네요...
ㄷ 질뻔 했습니다..
어차피 생바를 오래할 생각도 없어서 그냥 하고 있습니다.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어쨋든 30일동안 수익을 내시는거 보니 실력은 확실히 있으신거 같네요..
생바라고 하셔서 걱정스런 마음에 오지랖좀 부려봤네요 ㅎㅎㅎ
어쨋든 복구 축하드려요~
럭키입니다님의 댓글의 댓글
럭키입니다 작성일
걱정 주셔서 감사하죠...
운이 좋았다고 할께요 ㅠ 저 바카라 못해요 ㅠㅠ
백린아님의 댓글
백린아 작성일
복구 정말 축하드려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고생많으셧습니다
승리자님의 댓글
승리자 작성일
고생하셨어요
배뎃님의 댓글
배뎃 작성일
따기는 힘드셨을텐데ㅡ고생하셨습니다 !!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고생하셨어요
화이팅하세요.
코다리님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그래도 손실이적어서 다행입니다
테란이다님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다시 살아나서 다행입니다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고생하셨어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건승하세요 고생하셨습니다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고생많으샸어여 ㄷ ㄷ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다행이시네요..
건마가시나요..
크크르태현님의 댓글
크크르태현 작성일
와 그래도 다행이네요 .. 복구 축하드립니다 건승하십쇼
폴낙이님의 댓글
폴낙이 작성일
화이팅 하십쇼~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오우 다행이네요 ㅎㅎ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휴.. 살아와서다행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다행입니다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휴다행....휴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다행입니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어우 위험했네요 ㅠ.ㅠ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다행이네요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