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바 30일차) 30일차에 생바 가장 큰 위기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럭키입니다
댓글 29건
조회 269회
작성일 23-01-22 18:06
본문
100만원 마이너스. 4일치 일당..날라갔네요.... ㅠㅠ
일단 360찍고 몇차례 하락을 반복하여. 일단 끊고 나왔습니다. 참 안되네요.
다들 아시죠? 그날.
7잡으면 8에 죽고 상대1이며 0되서 죽고.
오늘은 멘징 2차전 들어가야 합니다.
생바 30일차에 가장 큰 위기지만...어떻게 절반 이상은 만회하고 나왔네요.
2차전에서는 남은 100만원 차분히 만회하려 합니다. 기운 좀 주세요.
댓글목록
킬라그램님의 댓글
킬라그램 작성일
기운 듬뿍 받아가시길 멘징 기원할께요
감싸지마님의 댓글
감싸지마 작성일
마이너스인건 아쉽지만 깊어지지 않으셔서 다행이십니다ㅠㅠ
구렁이싸롱님의 댓글
구렁이싸롱 작성일
힘내시길 ㅜㅜ
아이오페님의 댓글
아이오페 작성일
그래도 대단요
해공님의 댓글
해공 작성일
고생많으셨습니다 2차전에 좋은결과 있으시길!!
코카콜라님의 댓글
코카콜라 작성일
금방 복구하실겁니다ㅠ
크크르태현님의 댓글
크크르태현 작성일
힘내세요 복구 응원하겠습니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고생하셨어요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복구하시길ㅜㅜ
피복아크용접님의 댓글
피복아크용접 작성일
1복구하세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건승하세요 홧팅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명절잘보내세요..
기운추 드리고갑니다.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힘내세요 화이팅!!
망치맨님의 댓글
망치맨 작성일
꼭 복구 하시길요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힘내시고 복구하시길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힘내세요 ㅠㅠ
온카구조대님의 댓글
온카구조대 작성일
재입은비추인디
온카해진님의 댓글
온카해진 작성일
복구하실수 있습니다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천천히힘내엽!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복리 플젝 하시는 분들은 잘 되었으면 하는데요. 수고 하셨어요.
훌랄라훌루님의 댓글
훌랄라훌루 작성일
복귀하실 수 있어여
백다마1님의 댓글
백다마1 작성일
천천히 하시면 충분히 복구 하실거에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힘내세요 ㅠㅠㅠ!!
Dopa님의 댓글
Dopa 작성일
복구하시길..화이팅입니다!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극복할수있어요? ?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차차님의 댓글
차차 작성일
화이팅이요!
마르틴님의 댓글
마르틴 작성일
화이팅요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건승 하십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