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제휴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테란이다
조회 220회
댓글 45건
본문
다시 또 수익을 다 뱉어냅니다...
연패에 장사가 없네요...
우울한 설 명절 당일이 되어버렸네요 ㅠㅠ
댓글목록
춘장찍어먹어님의 댓글
춘장찍어먹어
작성일
너무 계속 가지 마세요 제발 ㅠㅠ 드셨다면 빼십쇼...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아휴 그러게요 ㅠㅠㅠㅠ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설에는 더욱 더 차근차근 올라가셨으면...ㅠ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그래야 하는데 참 힘드네요 ㅠㅠ
스크류바킥님의 댓글
스크류바킥
작성일
다음을 다시 기약해보시죠...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네 그래야겠어요 ㅠㅠㅠ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아...........
명절에 손실은 좀 더 슬프네요;;;
힘내시고 명절이니까 행복하게 보내시길..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ㅠ
무순님의 댓글
무순
작성일
다시 밝은 설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네 저도 그랬음 좋겠습니다 ㅠㅠ
주로두이님의 댓글
주로두이
작성일
ㅎㅎ ㅠㅠ 아까 잘 드셨었는데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그러게요, 순식간에 연패로 무너지네요 ㅠ
섬마을사나이님의 댓글
섬마을사나이
작성일
다시 뱉었다면 다시 주워먹을 수도 있지 않겠습니까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네 그렇게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싶은데 참 현실이 ㅠ
라카바님의 댓글
라카바
작성일
죽으라는 법은 없으니 너무 상심하진 맙시다요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네 ! 감사합니다
길로틴초크님의 댓글
길로틴초크
작성일
테란이다행님이 장사가 되시면 되죠 ㅋ
끝날 때까진 끝은 아니니 잘 추스리셔야합니다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아휴 쉽지 않네요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진짜 왜 또 이렇게 되신걸까요 ㅠㅠ 드시는줄 알았는데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연패로 그냥 순식간에 죽네요 ㅠ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늘 엎치락 뒤치락 한다면 드셨을 때 도망이 좋지 않을까여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네 그래야겠어요 ㅠㅠ
취두부님의 댓글
취두부
작성일
쉬는 날 욕 보셨습니다...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감사합니다 힘내보겠습니다
나인테일님의 댓글
나인테일
작성일
테란이다님 혹시 윈컷은 정해두셨습미까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윈컷을 딱히 두지는 않습니다 거의 보너스를 받으니까 롤링 5배 정도 하고 수익이면 그냥 출금하는 편입니다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힘내세요 화이팅요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감사합니다 ㅠㅠ
제발님의 댓글
제발
작성일
ㅠㅠ 저도 잘 안되더라고요...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아휴 그러게요 ㅠ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깊네요ㅜㅜㅜ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네 그러니까요 ㅠㅠ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아이고ㅠㅠ 힘내세요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감사합니다 ㅠㅠ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저같은 경우엔 안될땐 자신감도 떨어지는데..
그래도 돈있는한 계속 하게 되더라구요..ㅜ
바카라가 안될땐 너무어렵게 느껴져요..ㅜ
기운내시고 ..명절기간에 한번은 기회올거에요.
그때 놓치지 말고 대승하세요. 아자아자,
승리의기합 한번 넣어드렸음 ..
테란이다님의 댓글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저도 비슷합니다
잘될때는 정말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잘되다가도
안될때는.. 모든게 제 반대로 나오는 느낌이 드니까요 ㅠㅠ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에고.. 명절조심해요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연휴기간에 아쉽네요 ㅠㅠ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ㅠㅠㅠㅠ 아쉽습니다 너무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에고ㅠ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너무 아쉽네요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아고....연패구간만 잘 넘기면되는건데..힘내시길 ㅠㅠ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힘내세요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손실깊네요 ㅠ.ㅠ
Dopa님의 댓글
Dopa
작성일
에고.. 60너무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