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 위즈 3차 + 1차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쿠자
댓글 28건
조회 139회
작성일 23-01-19 08:43
본문
어제는 아이들이 컴퓨터가 있는 방에서 자는 바람에 핸드폰으로 3차와 1차를 달렸습니다.
플레이를 하고 후기를 쓰려는데 핸드폰에서 캡쳐사진이 안올라오는 바람에 같이 올리네요.
어제 총 수익은 360만원 1차 수익 120만원 정도 올렸습니다.
150으로 시작한 시드는 현재 360 으로 마틴 한번 더 칠 정도가 되었네요.
여기서 고민인게 원래 계획대로 시드를 500 1000까지 조금씩 올려서 안정적으로 갈지
아니면 예전처럼 150 으로 시작해서 죽으면 시드를 올려서 복구하거나 하는 방식을 쓸지 갈팡질팡 합니다.
시드를 늘리면 출금액은 그만큼 주는 대신 여유있게 게임을 하고 다 잃어도 에볼 내역에서 손해는 어마무시 하겠지만 실제 150손해 인거고 (죽으면 다시 150으로 시작)
예전처럼 150으로 고정으로 하다 죽으면 시드 올려서 게임을 하게 되면 출금액은 늘어나지만 저번처럼 시드를 크게 넣다가 죽으면 슬프고..
고민이 되네요.
모두들 활기찬 하루 되시길!!@
댓글목록
붉은하늘님의 댓글
붉은하늘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최후의카드님의 댓글
최후의카드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ㅎㅎ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응원합니다 홧팅
영국신사님의 댓글
영국신사 작성일
취향의 문제일듯...
묵직한한방님의 댓글
묵직한한방 작성일
저였으면 시드 늘리긴 할텐데요 ㅎㅎ
스무스님의 댓글
스무스 작성일
응원합니다~
막시무스님의 댓글
막시무스 작성일
시드 늘리기?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화이팅!! 복구 성공 하셔요.
영혼배팅님의 댓글
영혼배팅 작성일
항상 이득 보세여 ㅎㅎ
잡초맨님의 댓글
잡초맨 작성일
수익중 150만 남기고 나머지 시드로 ㅋㅋㅋ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축하드리고..
연승 계속 가세요^^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축하드려요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수익나이스입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나이스입니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수익 달달하네요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우와 부러워요!!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건승하세요 ㅎ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축하합니다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복구성공기원합니다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오늘도 성공 축하드려요 ㅎㅎ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승리 너무 좋습니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시드 늘려서 느긋하게 가시는게 좋아보이진 않을까 조심스레 ㅠㅠ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활기찬 하루요. 승 축하드립니다.
두부두부님의 댓글
두부두부 작성일
고민되시겠네요 화이팅!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축하합니다 ㅆㅆㅆ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고생많이하셨습니다.
초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