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어나더레벨
댓글 64건
조회 198회
작성일 23-01-15 22:42
본문
오늘 하루종일 전시장 돌아댕기느라 개고생 하고 좀 아까 들어와서
첫게임이자 마지막게임 했습니다
와이프 차 골라주는 것도 일이네요 결국 계약은 하고 왔는데 차 나오고나서
맘에 안든다고 하면 진짜 죽일...ㅎㅎㅎ
수익마감 감사합니다!!ㅎ
댓글목록
불나방님의 댓글
불나방 작성일
홧팅~^.^~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감사합니다
블나방님도 홧팅!!
철학자님의 댓글
철학자 작성일
수익축하드려요
차 보증기간이 다음달이라 차를바꿔주시려하다니 ㄷㄷ... 어떤차로 결정하셨나요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감사합니다!!
보증 끝나면 수리비가 걱정되서요;;;
작은차 타고 싶다고 해서 320i로 계약했습니다
올라프영님의 댓글
올라프영 작성일
오늘 고생많으셨습니다^^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미릿속지우개님의 댓글
미릿속지우개 작성일
마음에안든다고하면 ㅋㅋㅋㅋ 쫌 어지러울듯요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그러게요 ㅎㅎㅎ
맘에 안든다고 하면 진짜 어떻게하죠 ㅎㅎㅎ
닉네임님의 댓글
닉네임 작성일
마감고생하셨습니다!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감사합니다
닉네임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백린아님의 댓글
백린아 작성일
당연 마음에 드실겁니다!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그랬으면 좋겠네요
전 분명히 다른거 사라고 했는데 자기가 고른거니까 ㅎㅎㅎ
오리오리박사님의 댓글
오리오리박사 작성일
고생많으셨어요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감사합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히뜨다히뜨님의 댓글
히뜨다히뜨 작성일
오늘도 성공적인마무리시군요 근데 보통 보증말고 좀 한 10만키로정도는 타고 바꾸지않나요 ㄷㄷㄷ 역시 클라스가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거의 8만 좀 넘게 탔어요 ㅎㅎㅎ
원래 더 타려다가 보증 끝나면 소모품 교체랑 수리비가 좀 걱정되서 ㅎㅎㅎ
감싸지마님의 댓글
감싸지마 작성일
수익 축하드립니다ㅎ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감사합니다!!
멋진밤 되세요!!
여우님의 댓글
여우 작성일
수익축하드려요ㅎㅎ전시장에서돌아다니시느라고생많으셨어요
저도여자지만 여자에마음은 골라놓구 왓다갓다하지만
대부분 맘에들어서결정하신거면 맘에안드신다고안할꺼라고
기도하겠습니당!!
전시장 돌아다니시느라고생많으셨어요~!!^^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여자분들 마음은 언제든 변할수 있으니 뭐 그러려니 해야죠 ㅎㅎㅎ
차 맘에 안든다고 하면 제차랑 바꿔타죠 뭐ㅋ
멋진밤 되세요~!!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수익축하드려요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네 수고 많으셨어요
행복한 밤 되세요~!!
사랑도님의 댓글
사랑도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테란이다님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와 차 계약 부럽습니다! 사랑꾼 남편이시네요
수익도 축하드립니다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와이프한테 잘해야 나중에 편할거 같아서 ㅎㅎㅎㅎ
서로 잘해야죠ㅋ
감사합니다!!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제 차는요 행님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형님차는 제집 주차장에 세워져 있습니다
기사까지 대기중입니다ㅋ
주강사님의 댓글의 댓글
주강사 작성일
ㅋㅋㅋㅋ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보증기간 까지만 타는거도 멋진데요 ㅎㅎ
수익 축하드립니다.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보증기간이 길잖아요 ㅎㅎ
보통 5년되면 차 바꾸지 않나요....?
아닌가;;;;; 전 보증될때까지 탄것도 첨이라;;
가을이님의 댓글
가을이 작성일
멋쟁이신랑분이시네~역시!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와이프 차사러 같이 가준것만으로도 사랑꾼이 되는군요 ㅎㅎㅎ
감사합니다!!ㅋ
요하하님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나도 이런신랑 만나고프다~
같이 안해주는 사람들되게많던데..그래놓고 뭐라하고ㅋ
진짜 사랑꾼일세~~~~^^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음.. 남편분이 맘이 없어서 그러는건 아닐텐데요 ㅎㅎ
서로 잘하면 되죠~ㅋ
사랑꾼 보다는 혼자가서 제대로 말도 못하고 올까봐 맘에 걸려서
왠만하면 같이 합니다 ㅋ
행복한 밤 되세요~!!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죄송하네요 그따위 남편조차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아 쉣!!
말실수를 씨게 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뇌가 순간 멍해지는데요 ㅋㅋㅋㅋㅋ
그따위 남편보다는 없는게 32,454배 나을거에요
암튼 죄송합니다ㅠ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에헤헤ㅋㅋㅋㅋㅋㅋ아닙니다
그래도 갖고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제 주위에서 하나 골라서 드리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망 가득한 밤 되세요 ㅎㅎ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나 드디어 시집가는겨????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밤보내세요~
쓰리피님의 댓글
쓰리피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바꿔돌라는거버티고 있습니다 1년째 눈닫고 귀닫고 있습니다.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아 전 그게 잘 안되네요 ㅎㅎ
저희집은 와이프가 해달라는거 해줘야 그래도 평화롭기에..ㅎㅎㅎ
jek5994님의 댓글
jek5994 작성일
ㅅㅅ축하드립니다
형님은항상수익보시는거같아요 부럽습니다ㅎㅎ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항상 수익일순 없지만 대부분의 날이 수익이길 기도하면 하루하루 노력중입니다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정말 부럽습니다 아내분 차까지 뽑아주시고.. 저는 언제쯤.. 잘 될런지 모르겠네요 항상 절제하시고 욕심 안내시고 하시는 모습 너무 부럽습니다 화이팅 응원할게요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생각을 좀 전환하시면 가능합니다
도박을 투자라고 생각하시고 부업으로 하세요~
운에만 기대지 마시고 공부도 하시고 크게 한방 먹으려는 생각도 좀 내려놓으시구요
크게 한방 먹으면 뭐합니까 다시 갖다주는걸.. 작게 꾸준히 먹으려고 노력해보시길..
그리고 와이프차는 제가 뽑아준건 아닙니다 ㅎㅎㅎ
와이프가 저보다 많이 벌어요 ㅋㅋㅋ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앗 뽑아주신건 아니시군요, ㅎㅎ 같이 골라주신거군요.
어찌되었든 어나더레벨님 보면서 참 느끼는게 많네요. 저정도로 절제하고 욕심 안부리면서 수익을 내기까지 많은 시행착오가 있으셨을거 같네요. 저는 욕심 줄이면서 삶에 지장없게끔만 하고 싶은게 제 바람이네요. ㅎㅎ
앞으로도 이렇게 쭉 큰 손실없이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
진인사님의 댓글
진인사 작성일
항상 응원합니다.
차 사신다니 좋겟네요
어나더레벨님의 댓글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깡 결사반대!!
Dopa님의 댓글
Dopa 작성일
수익마감 축하드립니다 ㅎㅎ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역시 잘하십니당 ㅎ.ㅎ
꾸준히수익보는게 중요한거같네요
차무식님의 댓글
차무식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푹 쉬셔요 이제 ㅎ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승리의 보증수표
축하합니다.. 차도 잘 고르셨을듯.
바카라IT님의 댓글
바카라IT 작성일
실력도 실력이지만 자상하구 멋지십니다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축하해욥!! 고생하셨어욥!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고생했네여
구리구리킹님의 댓글
구리구리킹 작성일
수익 ㅅㅅ
두부두부님의 댓글
두부두부 작성일
나이스용 ㅎㅎ
노가다스님의 댓글
노가다스 작성일
후기 오랜만에 봅니다 ^^
가정이 행복해야 다른일도 잘 풀리기 마련이죠 ^^
항상 뽜이팅!!!! 하십쇼!!!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축하드립니다ㅎㅎ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고생하셨어요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수익마감부럽스니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수익 축하드립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오늘도 축하합니다 화이팅
초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