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엔 조작이 없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뿡
댓글 35건
조회 263회
작성일 23-01-15 18:41
본문
진짜 내 소액때문에 뭔가 조작할리도 없다는것도 알지만..
갱이님한테 10만 산거..
저런식으로 다 빨리네요
진짜 마지막엔 너무 빡쳐서 소리지름...
7 만들면 무조건 반대 서드로 죽이니 이건 뭐..
아 진짜 새해부터 되는거 존내 없네요
입금이든 전환이든 하기만하면 순삭...
너무 우울해지네 하..
댓글목록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허어,,,힘내세요 저도 포전 42만다죽었으요 ㅋㅋ
kkwi2241님의 댓글
kkwi2241 작성일
기운내시길ㅠㅠ
올라프영님의 댓글
올라프영 작성일
힘내세요...
무기징역님의 댓글
무기징역 작성일
와 이렇게... 연패ㅠㅠㅠ
국수시집살이님의 댓글
국수시집살이 작성일
힘내시길ㅠㅠ 연패 무자비하네요
나심심혀님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아이구 힘내세요 에볼은 원래 뒷발 심하더라구요 저도 많이 당해봐서^^;; 기분더럽죠ㅠ.ㅠ
힘내세요~ 앞으로는 좋은일 많이 생기시길 화이팅입니다~!
오리오리박사님의 댓글
오리오리박사 작성일
십만원 십분만에ㅜㅜ
홍콩작두님의 댓글
홍콩작두 작성일
에궁...ㅠㅠ
가을이님의 댓글
가을이 작성일
어허..... 연패 참 무섭네요 ㅠ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귀신에 홀린듯한 기분 압니다 어딜가던 ㅅㅂㄹ 다반대 미쳐버리죠
이번주 초반 그래서 이번주는ㅜㅜ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에볼은 안줄땐 사람 미치게 하죠.
답이없어요 ㅠㅠ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뒷발치기 답이없네여..ㅜ
진인사님의 댓글
진인사 작성일
있는거 같애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에이씨!!
좀 주라!!!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힘내세요 ㅠ
짤은 보기좋네요
테란이다님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아 저렇게 뒷발로 당하면 정말 속상하죠 ㅠㅠ
골아파님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뒷발 진짜.. 저렇게 지면 화나져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힘내시라고 추천하고갑니다.!
주강사님의 댓글
주강사 작성일
ㅋㅋㅋㅋ
사랑도님의 댓글
사랑도 작성일
보고있다 바꾸는 그 기분 ㅠㅠ
jek5994님의 댓글
jek5994 작성일
포바하면서 느낀건대 에볼은 서드로죽이는거참 잘하는거같아요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죽는날은 어떻게든죽는듯ㅜㅜ
보면주작인거같기도
Dopa님의 댓글
Dopa 작성일
가끔 의심될정도로 죽이는 날이 있더라구오 ㅜ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힘내욥 ㅠㅠㅠ
두부두부님의 댓글
두부두부 작성일
화이팅 ㅜ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힘내세요
노가다스님의 댓글
노가다스 작성일
스샷보자마자 욕 튀어나왔네여 ㅠㅠ
반대로 잡는날도 오겠죠 ^^
뿡님!!!! 뽜이팅!!!!
호에엥님의 댓글
호에엥 작성일
진짜 7은 절대못이기는 숫자인듯..
깜돌님의 댓글
깜돌 작성일
에잇 나쁜시키들...뒷발은 그냥
Jpocket님의 댓글
Jpocket 작성일
금액을떠나서 저러면 진짜 딥빸...ㅜㅜ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흑흑 지못미 ㅠㅠ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기운.. 내시길... ㅠ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ㅠ,ㅠ 힘 내세요
진인사님의 댓글
진인사 작성일
ㅠㅠㅠ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에볼루션은 사기조작게임이다 ㅜㅜ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