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섹시태수님
댓글 32건
조회 107회
작성일 23-01-14 02:56
본문
댓글목록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끝부분 연패가 너무 크네요 ㄷ...
정육점사장님의 댓글
정육점사장 작성일
너무 멈춤없이 계속 가시는거 같은데 일단 월급날까지는 임시단도부터 하시길 바래요
김김박사님의 댓글
김김박사 작성일
아고.. ㅜ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이번에 분위기 좀 좋았던 때가 있던거 같은데 어느새 계속 깊어지는걸까요 ㅠㅠ
코카콜라님의 댓글
코카콜라 작성일
깊어지네요 이거 참
히뜨다히뜨님의 댓글
히뜨다히뜨 작성일
아.....단도가..답..?
맨토스님의 댓글
맨토스 작성일
일단 쉬면서 생각해보세요ㅠ
박치기대마왕님의 댓글
박치기대마왕 작성일
너무 아프네유..
쉬셔야할듯 일단!!
믹스커피님의 댓글
믹스커피 작성일
태수님.. 요ㅕ즘진짜 안풀리는거같은데 솔직히 끊는것도나쁘지않다생각듭니다
아니면 금액을 더 낮추거나 ?
맨토스님의 댓글
맨토스 작성일
금액 낮추시는게 어떠신지..
주마등님의 댓글
주마등 작성일
속상하기만하네요..
백이면백님의 댓글
백이면백 작성일
크게 지셔서....힘내세요.....
카드깡님의 댓글
카드깡 작성일
금액 낮추고 살살해봅시다 일단 지금은 쉬엄쉬엄하심이;
꽃뱀12님의 댓글
꽃뱀12 작성일
에구 속상하시겠어요...ㅠㅠㅠ 금액 좀만 낮추시고 해보셔요
오함마님의 댓글
오함마 작성일
지금은 푹 쉬시고 다음 흐름때 살살 가봅시다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몇일전에 좀 크게 잃고 월급날까지 참으신다고 한거 같은데
왜 이러시는지..
태수님도 제가 꽤 오래 본거 같은데 계속 이런 상황이 반복된다는건
문제가 있는거 같습니다. 생각의 전환이 필요하신듯..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에볼 블잭은 오래하믄 답이없음.
이새기들 연패를 넘 주는듯...
그러다 멘탈 나가서 금액올리믄
그때부터는 정말 파국
작두탄다님의 댓글
작두탄다 작성일
너무 무리하지마시고 휴식타임좀 가져보세요..
김말이님의 댓글
김말이 작성일
단도 아니면 휴식하고 금액 줄이는 시점이 아니실지..
카드박사님의 댓글
카드박사 작성일
너무 안좋은 때에 오래 하셔서 그런것같네요..ㅠㅠㅠ
말달려님의 댓글
말달려 작성일
안될땐 휴식이 답입니다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아이고..좀 쉬세여..분위기가 좀 바꿔야할듯여 ㅜㅜ
큰 승리 응원할게요 ..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와좀 ㅜㅜ 힘드시겟네요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ㅜ.ㅜ 쉬시다 다시 도전!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힘내세요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힘내세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아쉽네여 ㅠ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요즘 너무 안되시네요 ,,ㅠㅠ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힘내세요 화이팅요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깊네요 ㅠ.ㅠ
테란이다님의 댓글
테란이다 작성일
너무 아쉽네요 ㅠㅠ
김복순님의 댓글
김복순 작성일
끝부분 연패가 너무 크네요 ㄷ...
초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