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감사했어요. (마지막 글)
페이지 정보
작성자
2023긍정
댓글 57건
조회 687회
작성일 23-01-11 22:01
본문
대출. 소액결제. 핸드폰 깡. 등등... 이제 답이없네요
[엄마 병원비]까지 손대고 말았네요. 이게 팩트입니다.
이제 볼 낯이 없어서 죽어야하나 생각중입니다.
고작 얼마 안되는 돈일수도 있지만, 지금 저에게 있어서는 중요했으니깐요.
도박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사실 저는 어릴 때 결혼해서 이혼 후에 딸둘하고 엄마랑 같이 살고 있었는데요.
그저 책임감에 어떻게든 잘 살아보겠다..라는 생각으로 버텨왔고
그러다가 어쩌다가 도박이라는 것을 알게되고 인생이 여기까지 와버렸네요.
이젠 정말 엄마 얼굴 볼 염치도, 딸들 볼 염치도 없네요.
아직 초등학생들인데... 진짜 제가 불효자식이네요
엄마 고생만 시키고, 애들은 무슨 죄에요.. 저같은 아빠 만나서..
이런 얘기 어디다 쓸데도 없고요.. 이게 제 마지막 글입니다
온카판 여러분들은 저처럼 되지 마세요
저는 정말 더 이상 살 가치도 살 희망도 살 여유도 없네요
댓글목록
백린아님의 댓글
백린아 작성일
너무 갑작스러운데요.. 아이고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유서라뇨.... ㄷㄷㄷㄷ 안 좋은 선택이 진짜 불효인겁니다...
태안대하님의 댓글
태안대하 작성일
큰 돈들 아닙니다.
이런 생각 하시지 말고 일단 나가서 배달일이라도 해보시길.
주마등님의 댓글
주마등 작성일
잘되고계셨었던거아닙니까....?
해공님의 댓글
해공 작성일
너무 안좋은 생각이십니다~~
살아만 있으면 기회는 옵니다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금덩이 보여주시던게 어제같은데 참... ㅠㅠ 절제하면서 다시 그 시절로 돌아갈 수는 없는건지
감흥없다님의 댓글
감흥없다 작성일
포기하지마시고 뭐라도 하셔야죠 비록 이 판은 떠나더라도 잘살으셨으면좋곘네요 너무 그런말씀마세요
네츄럴님의 댓글
네츄럴 작성일
가족을위해 살으셔야죠..
박군님의 댓글
박군 작성일
제발 유서가 아니길 바랍니다 금부자님 다시 재기 가능하실겁니다
말달려님의 댓글
말달려 작성일
너무 안좋은 생각은 독이 될 뿐입니다...ㅠ..
허공남님의 댓글
허공남 작성일
일단 지금은 약해진 상태시니 그런 생각 드는 것도 이상한건 아닙니다
다만 한숨 푹 자고 일어나셔서 상황을 다시 비추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마닐라청년님의 댓글
마닐라청년 작성일
너무 낙담만 하지 마시고 이런 계기로 발돋움 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주로두이님의 댓글
주로두이 작성일
무리하지 않는게 중요하다고 봐요....
지금도 무리하고 계시니까요
길로틴초크님의 댓글
길로틴초크 작성일
아직 군더더기 부족함 없는 몸이 있는데 그걸로 뭐라도 해보려해야하는거 아닐까요
상황이 나쁜게 아니라 멘탈이 나빠져서 비관적으로 변한 상태신겁니다
가족 얘기를 하시는데 그럼 남을 가족을 생각해보십쇼
지금은 생각과 달리 도박으로 답이 안보이니 도망치고 싶은거죠
카드박사님의 댓글
카드박사 작성일
너무 무리하시는 것같습니다
뭘 하든 멘탈과 휴식이 중요해요 ㅠㅠㅠ
복돈님의 댓글
복돈 작성일
병원비 손댓다는거 = 자녀 밥값 학교기타비용 등등
이제는 옛날 배경 드라마 영화에서 나올법한 그런 일이 벌어졌네요
포바 하실때 까지만해도 잘풀리셧는데 결과가 이러니 일할맛 안나겟지만
불효고 나발이고 자책할시간에 나가서 일을 해야 사람입니다
여기 있는 모든 유저가 다 이 놀이를 하고있으니 그거가 맞다 안맞다 할
자격은 없지만 최소한 술처먹고 진상부리는 짓과 병원비 밥값 올인은
안햇으면 합니다
슬롯만해님의 댓글
슬롯만해 작성일
형님 너무 낙담하지마시고 나쁜생각하지마세요
다시 일어설수 있습니다
이제는 올라갈 일만 남았어요
가족을 위해 다시한번 일어나셔야합니다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힘내시길
김말이님의 댓글
김말이 작성일
포기할 생각보단 다시 일어날수있는 길을 찾아보는 게 더 좋다고 생각해요
이렇게 좌절하기 보다요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이런 얘기가 어떨지 모르지만
전 30대 초반에 빚만 8억있었어요.
모두 도박으로... 그 중에 일수 빚이
8천이었고요. 님과 다른점은 자식이
없다는거... 근데 님아 돈은 없어도
살수는 있어요. 하지만 님 두 딸은
아버지가 없다면 어떨까요?
지금이라도 정신차리시고 아침부터
밤까지 일만 해보세요. 정말 입에 단내
날때까지요. 그렇게 해보고 안될꺼 같으믄
그때 죽으세요. 두 딸 생각을 하셔야죠.
폴낙이님의 댓글
폴낙이 작성일
딸들을 생각하세요
조금만 참아주세요 부탁입니다
지나고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제발 딸들을 생각하세요
작두탄다님의 댓글
작두탄다 작성일
보니까 너무 크게 무리하셨다가 이렇게 결과가 나오신것같네요
그래도 이렇게 낙담하고 포기하지마시고 힘든 생각보단
지금 가족분들이나 자신을 위해서라도
일어나려고 노력해보셔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지나고 나면 또 별거아닌일입니다.
지금 잘 견디시고
다시 일어나시길 바랍니다.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혼자몸이면 죽겠지만 자식들과 어머니위해서라도 단도하시고 열심히살으셔야죠.
여기 있으신분들도 더한과거가 있을수있고 저또한 님보다 더처절한과거가 있었지만
..살다보면 살아집니다.
뽀미엄마님의 댓글
뽀미엄마 작성일
아직 딸들이 초등생이면 나이도 얼마안되셨을듯한데...
다들 일하고 놀고 도박도하고 빚도 있고 그래요...
막상 다 잃고나니 많은 생각이들어서 그럴꺼예요
저희집도 별반 다른거없답니다... 다시 일어서실수있을꺼예요 용기 내고 용기 잃지마세요
jek5994님의 댓글
jek5994 작성일
저도 빚2천넘개 잇을때 있었는데 지나고보니 별거 아니더라구요
정신차리고 많이복구도햇고 거지같이살면서 안쓰고 안먹고 안사고
지금빚 다갚고 통장에 돈모이고잇습니다
자제하면서 살려고하는데 잘안되지만 같이잘해봐요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워크아웃같은거 알아보시고
도박에는 손도대지마시고.. 온카판도 떠나세요...
그게답입니다...
배달이라도 하시면 월400-500생계유지는 가능하시지않을까요..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ㅠㅠ힘내요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해드리고 싶은 얘기가 많지만 잔소리밖에 안될거 같아 하지 않겠습니다
지금 이 시련이 밑거름이 되어 좀 더 성장하시길..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솔직히 빚이 없고 이제서야 카드깡이랑 소액결제ㅜ하시는거 같은데 저는 그거 5년전에 다 했고요 ,대출도 다끌어썼고 가족들한테 버림도 받았습니다. 님보다 더해요 저는 나이는 제가 더 어린거 같은데 .. 저같은거도 사는데 뭐가 무서우신가요 천천히 멘탈 잘 잡으시고 지금부터라도 잘 사시면 됩니다
두부두부님의 댓글
두부두부 작성일
힘내세요 ㅠㅠ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성급하게 돈불리셔는거 같아서 말씀드렸었는데
역시나 결과는 처참하네요.
더이상 도박으로딸수있다는생각은 그만하고
패배를 인정하시고 치료받으면서 갚아나가시길바랄게요
쓰리피님의 댓글
쓰리피 작성일
누구나 이런 경험은 다 있는듯 해요 저역시 빚이 3억을 결혼안했을 때였지만
빚 정리할려고 쪽잠자구 먹는거 씻는거 싸는거 시간 제외하고 풀로 일했습니다.
4년을 버텨내다보니 빚에서 빛이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사셔야죠 빚이 얼마
있으신지 모르겠지만 이겨 내셔야 합니다.
청라대장님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무슨말씀을 드려야할지..
나쁜생각은 접어두고 악착같이 이악물고 일만 해보세요.
세상 사는거 별거 없습니다.
힘내시구요.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아이고.. 어머니 생각하세요ㅜㅜ
성현님의 댓글
성현 작성일
딸과 엄마를생각하세요..
잘못된 판단하지 마시길
주강사님의 댓글
주강사 작성일
살아가는 방법은 여러가지입니다..
눈앞만 보면 암담하고 까마득하지만..,
한걸음 한걸음 걷다보면 어느새 큰산을 넘고있게 된답니다.
거북이가 토끼보다 빠를 수 있다고 몇번이나 말씀드렸는데도..
기어이 그 먼길을 뛰다 넘어진것 뿐 입니다.
일어나 천천히 다시 걸어보세요...
충분히 걸을 수 있습니다..
왜 주저앉으려고만...
왜 포기하시려고만...
갈길은 아직 많이남았고..생각을 바꾸면 길은 있습니다..
부디 건강조심하시고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얼마나 힘드실까요 무슨말이 힘이 되겟어요 너무 안타깝네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힘내세요...ㅠㅠ 좋은 날 꼭 오실 겁니다... 우리 힘내봐요 같이..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긍정님ㅠㅠ이글을지금보네요 꼭 다시재개하실겁니다
나쁜생각은하지마세요...
빗줄기님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물론 당장은 힘들겠지만,
도박때문에 죽는거 억울하지 하지 읺으세요..??
꼭 살아가야할 이유가 글 속에 있네요..
대구돼지님의 댓글
대구돼지 작성일
충분히 ㅜ 일하면서 일생복귀 가능하실꺼에요 힘내세요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포기하지마시고 힘내세요
바쿠자님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긍정님 닉네임처럼 할수있다는 생각으로 잘 버텨내시길 바랍니다ㅜ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얼른 돌아오시길,,
나심심혀님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다른분들이 좋은말씀들을 많이 해주셔서 전 그냥 힘내라는 말밖에는 없네요
아이들 잘때 아이들 얼굴을 한번씩 더 봐보세요 열심히 살아야하는 이유가 생길꺼에요
제가 힘들때마다 하는것입니다~ 힘내세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댓글 읽다보니 괜히 눈물이 핑 도네요
이또한 지나갈것이고 지나가고 있습니다
힘내세요
리퍼리님의 댓글
리퍼리 작성일
ㅠㅠ저를 보는거 같네요 살아봅시다..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도박쪽은 다시 안오시길 온카판도 다신 접속 안하시길..
만약 다시 오실때는 정말 다 좋아지시고 오시길 바랍니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음... 뭐라 드릴 말씀이 없네요...
코비먹튀님의 댓글
코비먹튀 작성일
힘내세요. . .ㅜㅜ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긍정님 화이팅입니다ㅜㅜ!!!
영월님의 댓글
영월 작성일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집니다 시간이 약이라는 말도 있어요 지금 당장 힘들어도 일만 하세요 그럼 잊어집니다
코다리님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가슴아픕니다.
치즈님의 댓글
치즈 작성일
다신 카지노에 오지 마세요. 축하드립니다 ㅜ
떱에스님의 댓글
떱에스 작성일
힘내세요 살다보면 길은 있습니다
김복순님의 댓글
김복순 작성일
너무 갑작스러운데요.. 아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