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0만 복리 프로젝트 10일차 ♠ (feat. 중꺾마..)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마
댓글 63건
조회 112회
작성일 23-01-10 22:54
본문
오늘은 복리 프로젝트 후기가 많이 늦었네요..
아침부터 전쟁치르고 패해 후 한숨 자고 나서 다시 한번 긴 전쟁을 치르느라 늦었습니다..
이틀 연속으로 전쟁을 치르고 났더니 정말 기운이 한개도 없고 눈도 뻑뻑하고 ㅡㅡㅋ
그래도 결과가 좋으니 만족하려고 합니다...
오늘도 다시 한번 느낀점은..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이 말을 되새기며 바득바득 기어 올라 왔습니다 ㅡㅡㅋㅋ
오늘 하루 형님들도 고생 많으셨나요??
네 전 고생 많았습니다.. 저만 고생한거 였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다들 남은 밤 잘 보내시고 좋은 밤 되세요!!

댓글목록
카드깡님의 댓글
카드깡 작성일
고생 많으셨습니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네 정말 고생했습니다 오늘은 ㅠㅠㅎㅎ
떠돌이인생님의 댓글
떠돌이인생 작성일
와 롤링금이;;; 중요한건 꺾이지않는 마음이긴하네요;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그 대가로 내일은 입금 없이 리베이트로 놀 수 있겠네요 ㅎㅎ
태안대하님의 댓글
태안대하 작성일
중꺾마.. 수익까지 깔끔!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중꺾마!!!
다함께차차님의 댓글
다함께차차 작성일
너무 달아보이네요잉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달지만 뭐랄까... 코코아 80% 초콜릿 같은...
불나방님의 댓글
불나방 작성일
홧팅~^.^~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합니다!!
kkwi2241님의 댓글
kkwi2241 작성일
하 나도 복리 해봐야하나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정신건강에 매우 훌륭하진 않습니다..ㅋ
구치소일당님의 댓글
구치소일당 작성일
고생많으셨습니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합니다 일당님!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결과가 좋다면 과정은 다 잊는게 편하죠~! 축하드려요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어차피 오늘이 지나면 다 잊고 또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겠죠...ㅎㅎ
춘장찍어먹어님의 댓글
춘장찍어먹어 작성일
고생하셨지만 그래도 보람차셨으면 좋겠네요 ㅋㅋ...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보람도 있지만 안도가 더 크네요 ㅎㅎ
국밥배터님의 댓글
국밥배터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합니다 국밥님!!
꽃뱀12님의 댓글
꽃뱀12 작성일
진짜 고생많으셨어요 수익까지 축하드립니다 ㅎㅎ!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거의 본전치기긴 한데 내일 받을 리베이트 생각해보면..ㅎㅎ 본전도 감사합니다 정말 ㅠㅠ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ㄷㄷㄷㄷ 오늘도 강마님 짤 열일하네요
게임도 열일하셨군요.. 생환 다행입니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열일해야죠!! 또 거의 다 써가지 짤 푸러 가야겠네요 ㅎㅎ
마닐라청년님의 댓글
마닐라청년 작성일
고생하셨네요ㅎㄷㄷ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합니다 마닐라 청년님!!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롤링금액보니ㅠ...그래도 본전하셨으니.다행이네요....
리베이트 상당히 들어올텐데 축하드립니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롤링만큼 고생을..ㅋㅋ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롤링만 봐도 정말 고생 많으신거 같습니다,, 리베이트 쌓인걸로 이득 한번 보시죠 ㅠㅠ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그래야죠.. 우여곡절은 많았지만 아직 올해들어 올 이득인데 멈출수엄따!
구리구리킹님의 댓글
구리구리킹 작성일
좋네요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합니다 구리구리킹님!! 포바의 전설!!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대단하십니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아닙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와.. 저롤링이라니.. 리베이트가 오늘 수익만큼 오겠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그거라도 있어야 노력한 보람이...ㅠㅠ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오늘도 수익 좋습니다 ㅎㅎ
수고 많으셨어요!!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합니다 어나더레벨님!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수익 대단하십니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아닙니다 다른데서 잃은 것도 있어서 거의 본전이에요 ㅎㅎ 수익이라면 리베이트 정도 ㅎㅎ
뽀미엄마님의 댓글
뽀미엄마 작성일
수익이 아주 대단하시네요 축하드려요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합니다 ㅎㅎ 수익은 거의 없지만 ㅠㅠ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ㅊㅎ드려요 고생하셨습니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고생 많이 했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오늘 왜 안오시나했습니다...ㅠㅠ 고생하시다가 오셨군요 ㅠㅠ 고생하셨습니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네.. 그래도 꼭 소식을 알려야 했기에 꺾이지 않는 마음으로..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롤링이....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오랜만이네요 저 정도 롤링은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ㅊㅋㅊㅋ합니다 고생해써요!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이제 고생 안할래요 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무사히 귀환하셔서 다행입니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합니다 ㅎㅎ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수익이ㅎㄷㄷ합니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저거 수익 아니에요 ㅠㅠ 히잉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수고 하셧습니다 푹 쉬세요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합니다 슬로우님!! 근데 요즘 이렇게 몇시간 못자고 일어나네요 ㅠ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해요 우엥님!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축하합니다 수익 좋습니다 ^^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합니다 아들님 ㅎㅎ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복리 하시는 분들 어렵지 않게 목표 달성하셨음 합니다. 화이팅요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아 정말 감사합니다 빠로님 ㅠㅠ
김복순님의 댓글
김복순 작성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초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