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위즈 에볼 마틴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bacara
댓글 25건
조회 94회
작성일 23-01-09 17:23
본문
멘탈 좀 잡고 다시 시작합니다..
배팅 방식도 살짝 바꿧네요
일단 6마틴을 기준으로 가지만
터질때 조금이라도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5천원 기본뱃 최대 6마틴 (필요시드 23.5)
0.5 > 0.5 > 1.5 > 3 > 6 > 12
1만원 기본뱃 최대 6마틴 (필요시드 47)
1 > 1 > 3 > 6 > 12 > 24
2만5천원 기본뱃 최대 6마틴 (필요시드 117.5)
2.5 > 2.5 > 7.5 > 15 > 30 > 60
요런식으로 잡고
이전에 하던 6마틴 배팅보다 적은 시드가 들기때문에
터져도 조금은 덜하지 않을까 싶어
어제부터 해보고 잇네유
단점은 확실히 그 전 배팅방식보다는 시간이 좀 걸린다는게..
다들 건승하시고! 추천 좋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익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요하하님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수익축하드립니다~화이팅!!
올때메로나님의 댓글
올때메로나 작성일
오... 고생하시네요
파수꾼님의 댓글
파수꾼 작성일
터져도 안전한거면... 1>1>2>4>8>16이 낫지않을까요
bacara님의 댓글의 댓글
bacara 작성일
그렇게 하면..
연승하는거 아닌이상
마틴으로 먹어도 수익이 아니라 본전찾는거라
먹어도 수익이 안나요..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축하드리고 내일도 모레도 계속 수익만 내세요^^ 큰수익
진인사님의 댓글
진인사 작성일
승리 조아도
jek5994님의 댓글
jek5994 작성일
수익축하합니다
죽어도고님의 댓글
죽어도고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건승하시길ㅜㅜ
카카카오님의 댓글
카카카오 작성일
응원합니다 ㅎㅎ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수익 달달합니다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2번마틴에서 원금다시한번 배팅하는거..참고합니닷
bacara님의 댓글의 댓글
bacara 작성일
저는 2마틴에서 먹는경우보단 3마틴이상에서 먹어지는경우가 더많아서..
한번해보고 있습니다..ㅎ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수익대박나세요~!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추카요오!!
스나이퍼님의 댓글
스나이퍼 작성일
수비적으로 하는게 심적으로 편안하긴하죠
절제하면서 잘 하면 수익 날듯.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축하합니다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ㅊㅎ드려요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11만 이득 너무 축하합니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ㅎㅎ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수익 축하드려여 수고 하셧어요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계속 상황에 맞게 변칙적으로 운영하는게 좋아보입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축하합니다
김복순님의 댓글
김복순 작성일
수익축하드립니다~화이팅!!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