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위즈 스뽀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복돈
댓글 24건
조회 149회
작성일 23-01-06 22:20
본문
스트로베리 딸기맛같은
미적중 ㅋㅋㅋㅋㅋㅋ
손보 우리카드 역배 몰아주기 또 떠버렷네요
언더로 걸엇으면 하나 또 축제처럼 먹는건데
배당욕심에 우카 0-3 승리 걸엇는데
와 손보가 3-0이라니 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김칫국짱님의 댓글
김칫국짱 작성일
스트로베리딸기맛... 미적중은 그냥 불맛...
타요맨님의 댓글
타요맨 작성일
다음엔 꼭 적중 맞으시길 바랄게요... 화이팅....
복돈님의 댓글의 댓글
복돈 작성일
단폴로 고액가시는 형님들은 진짜 행복회로 돌리고 있을텐데
요 3~4일간 계속 축제라 부럽네요
몽실아기님의 댓글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고액 승패 가는 사람들은 우카 껴서
죽었을겁니다. 그니깐 안부러워 하셔도 되요.
해공님의 댓글
해공 작성일
으아 ㅋㅋㅋㅋ 3:0은 진짜 잘 안나오긴 하네요
마세라이트님의 댓글
마세라이트 작성일
아 너무 아깝긴한데 배당이 너무 깡패였네요 ㅋㅋㅋ
무조건먹자님의 댓글
무조건먹자 작성일
하나 저런게 보기가 참 껄끄럽군요 ㄹㅇ
빚만드는재미님의 댓글
빚만드는재미 작성일
스윕은 ㄹㅇ 쉽지 않네요
박쥐님의 댓글
박쥐 작성일
3-0요새 자주 나오네요 ㅋㅋ
맨토스님의 댓글
맨토스 작성일
스포츠는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네츄럴님의 댓글
네츄럴 작성일
한폴낙아깝습니다 ㅠ
구치소일당님의 댓글
구치소일당 작성일
3-0 이러어언....
믹스커피님의 댓글
믹스커피 작성일
아이스크림 맛있게도먹네요 저 친구 ㅋ
RG111님의 댓글
RG111 작성일
스트로베리맛 미적중은 빨간맛 ㅠㅠ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폴낙이까비ㅜㅜㅜㅡ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다응엔 적중가시죠 홧팅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너무 아쉽네요 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아오 ㅠㅠ 한폴 ㅠ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한폴아쉽네여 ㅠㅠ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아쉽네요 건승하세요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딱정중앙....너무하다 ㅜ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아쉽슴다. 한폴 ㅠ.ㅠ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까비요 ㅠㅠ
초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