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위즈 스뽀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복돈
조회 148회
댓글 24건
본문
스트로베리 딸기맛같은
미적중 ㅋㅋㅋㅋㅋㅋ
손보 우리카드 역배 몰아주기 또 떠버렷네요
언더로 걸엇으면 하나 또 축제처럼 먹는건데
배당욕심에 우카 0-3 승리 걸엇는데
와 손보가 3-0이라니 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김칫국짱님의 댓글
김칫국짱
작성일
스트로베리딸기맛... 미적중은 그냥 불맛...
타요맨님의 댓글
타요맨
작성일
다음엔 꼭 적중 맞으시길 바랄게요... 화이팅....
복돈님의 댓글의 댓글
복돈
작성일
단폴로 고액가시는 형님들은 진짜 행복회로 돌리고 있을텐데
요 3~4일간 계속 축제라 부럽네요
몽실아기님의 댓글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고액 승패 가는 사람들은 우카 껴서
죽었을겁니다. 그니깐 안부러워 하셔도 되요.
복돈님의 댓글의 댓글
복돈
작성일
해공님의 댓글
해공
작성일
으아 ㅋㅋㅋㅋ 3:0은 진짜 잘 안나오긴 하네요
마세라이트님의 댓글
마세라이트
작성일
아 너무 아깝긴한데 배당이 너무 깡패였네요 ㅋㅋㅋ
무조건먹자님의 댓글
무조건먹자
작성일
하나 저런게 보기가 참 껄끄럽군요 ㄹㅇ
빚만드는재미님의 댓글
빚만드는재미
작성일
스윕은 ㄹㅇ 쉽지 않네요
박쥐님의 댓글
박쥐
작성일
3-0요새 자주 나오네요 ㅋㅋ
맨토스님의 댓글
맨토스
작성일
스포츠는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네츄럴님의 댓글
네츄럴
작성일
한폴낙아깝습니다 ㅠ
구치소일당님의 댓글
구치소일당
작성일
3-0 이러어언....
믹스커피님의 댓글
믹스커피
작성일
아이스크림 맛있게도먹네요 저 친구 ㅋ
RG111님의 댓글
RG111
작성일
스트로베리맛 미적중은 빨간맛 ㅠㅠ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폴낙이까비ㅜㅜㅜㅡ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다응엔 적중가시죠 홧팅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너무 아쉽네요 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아오 ㅠㅠ 한폴 ㅠ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한폴아쉽네여 ㅠㅠ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아쉽네요 건승하세요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딱정중앙....너무하다 ㅜ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아쉽슴다. 한폴 ㅠ.ㅠ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까비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