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롯 3500스핀 후기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마
조회 191회
댓글 47건
본문
표 만들기 좋아하는 그놈! INTJ 강마 입니다.
뭐 제 글을 관심 있게 봐주시는 분들은 제가 요즘 슬롯에 빠졌다 라는 얘기를 자주 했는데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요즘 후기 글에서도 유독 슬롯 후기들이 눈에 띄고 그러더라구요..
지금까지는 제가 슬롯을 하면서 그냥 무지성으로.. 그림 맞는거 보는 맛에 돌렸습니다.
그럼 그 슬롯을 돌릴 시드는?? 바카라로 만들었죠..ㅎㅎ;;
요즘은 거의 루틴처럼 정해진 일상인 마냥
입금 -> 30~50득 -> 슬롯 -> 1~20 잃으면 다시 바카라 -> 30~50득 -> 슬롯 이게 무한 반복;;;;
그러다 보니 슬롯으로 잃어도 슬롯 시드머니 마련을 위해 바카라로 돈을 따오니 결국 최종엔 이득 보는 그림이고..
단점으로는.. 시드 만들러 갔다가 바카라 잘 안풀려서 재입도 하고 막;;; 이런 상황도 심심찮게 벌어지곤 합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내가 슬롯을 하면서 과연.. 돈은 따나 잃나??
가장 객관적인 지표는 다음날 벳위즈에서 슬롯 루징 쿠폰을 주느냐 안주느냐 이거겠지요 ㅎㅎ
처음엔 좀 받았는데 요즘은 거의 안주는거 보니 슬롯으로 돈을 막 잃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근데 이 슬롯이라는게 진짜 짧게 해서는 답이 안나온다 생각이 들어서 오늘 제가!!
궁금하셨던 형님들을 위해!! 3500슬롯을 깡으로 돌려 봤습니다!! (바카라 함께 하면서;;)
게임 종목 : 스타라이트 크리스마스
배팅금액 : 무지성 1,000원
슬롯 횟수 : 3,500회
프리스핀 구매 : X
이렇게 게임을 진해해 보았고 그 표를 만들어 보았는데
표를 보시기 전에.. 이게 어제 슬롯에서 제가 좀 먹고 껐더니... 초반에 너무 고생을 했네요;;
아니 오늘처럼 프리스핀이 안터진 날이 없는데... 그래서 빠르면 내일, 늦으면 다음주 까지 해서
10,000스핀까지 쭉 채워볼까 생각 중입니다. (만 스핀이면 내일은 무리겠네요;;)
2편... 길면 3편까지 올려 볼테니 재미로 봐주세요 ㅎㅎ
네 이게 오늘 스핀을 돌렸던 표의 결과입니다.
한 줄에 100스핀 이라고 보시면 되고요.. 가끔 시작 금액이 변하는 이유는
그때가 바로 바카라로 시드 따러 떠났던 때라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ㅎ
진짜 20스핀 넘어 30스핀 될때까지도 손해의 연속이었는데 두 번 정도 큰 금액 먹어서
거의 본전치기 근처까지는 간 거 같습니다.. 아까도 말했듯이 오늘 너무 안되서..
근데 보면 슬롯의 경우 프리스핀을 구매하지 않는다면 짧게 해서는 거의 답이 없다고 보는 게임이 맞습니다..
만약 슬롯을 하고 싶다?? 제가 생각할땐 두가지 정도 길이 있는 것 같습니다.
1. 꾸준이 느긋이 지긋이 계속 게임을 즐기고 그로 인한 평균값으로 큰 리스크를 지지 않는다..
2. 짧게 치고 빠진다. 터지면 좋은거고 안터지면 그냥 잃었다 생각한다.
저 같은 경우는 1번으로 가고 있는데 좀 특이한 케이스 인건 중간 중간 바카라를 섞어가며 시드를 올린다는 점입니다.
이게 바카라를 하다가 중간에 슬롯을 한번씩 하니깐 좋았던 장점은
1. 바카라를 오래 하다보면 제 성향상 배팅금액이 자꾸 올라가는데 올라간 배팅 금액을 슬롯을 하고 나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는 효과
2. 슬롯을 하기 위해 많은 금액이 아닌 20~30을 목표로 게임을 하니 저절로 윈컷이 생김
정도가 될 거 같고... 치명적 단점은..
바카라가 잘 안풀리면 오링도 나고 재입도 하는 경우가 있다... 정도 입니다 ㅎㅎㅎ
그냥 제 슬롯 결과가 어떤지 알고 싶어서 표로 만드는 김에 형님들한테도 공유해 보았구요..
혹시 반응이 좋으면 정말 10,000스핀 결과까지도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고 다들 좋은 밤 되세요~
새벽반 형님들은 화이팅 하시구요!!!

댓글목록
구렁이싸롱님의 댓글
구렁이싸롱
작성일
단점이 너무 치명적인데요.. 하지만 이렇게 기록하는 습관은 진짜 훌륭한듯!!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그러니깐요 ㅋㅋ 아직 까지 재입해서 실패한적이 없어서 그렇치 한번 실패 하면 정말 치명적이죠 ㅋ
킬라그램님의 댓글
킬라그램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ㅋㅋㅋㅋㅋ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봉주르님의 댓글
봉주르
작성일
정리를 너무 잘하시네요 ㅋㅋㅋ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한번쯤 정리 해보고 싶었어요 ㅎㅎ
하프타임님의 댓글
하프타임
작성일
기록을 일일이 하시는게 힘드실텐데 대한하시네요..!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이게 하다보면 하는게 더 마음 편하고 재밌어요 ㅎㅎ
비트박스천재님의 댓글
비트박스천재
작성일
재밌는글에 훌륭한짤까지..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아 짤 모으는게 제일 힘들어요 ㅎㅎ
춘장찍어먹어님의 댓글
춘장찍어먹어
작성일
intj가 표 만드는거 좋아하는 유형이에요?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전략가 유형이라고 하더라구요.. 개체수도 적고 ㅋ
춘장찍어먹어님의 댓글의 댓글
춘장찍어먹어
작성일
그냥 누가 안 시켜도 정리가 체질에 맞는 성향이 있죠 분명히 ㅋㅋㅋ
그래야만 마음이 편하달까
바신님의 댓글
바신
작성일
표 만드시는 거 진짜 놀랍습니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간단한 수식이라서;; 누구나 금방 할 수 있습니다
히뜨다히뜨님의 댓글
히뜨다히뜨
작성일
이야 ㄷㄷㄷ;;; 대박이네 정리잘하신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아이고 감사합니다 ㅎㅎ
비스트님의 댓글
비스트
작성일
항상 잘보고갑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재밌게 봐주신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박쥐님의 댓글
박쥐
작성일
강마님도 화이팅!!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박쥐님은 좀 더 화이팅!!
네츄럴님의 댓글
네츄럴
작성일
슬롯돌릴시드는 바카라로만들어야대는구나 ㅋㅋㅋㅋㅋㅋ 맞는말이긴하죠 ㅎㅎㅋㅋㅋ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지금 보니 이 글의 포인트네요 그게 ㅎㅎ
무조건먹자님의 댓글
무조건먹자
작성일
그냥 슬롯은 피하는게 명답....ㄹㅇ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아 근데 재밌단 말이에요 ㅠㅠ 슬롯을 하기 위해 바카라를 갈고 닦는다...
주로두이님의 댓글
주로두이
작성일
이야 이런 꼼꼼한 성향이면 잃지는 않을거같아요 ㅎㅎ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이러다 한번씩 크게 잃어요... 지난달에도 한번 크게 해먹었죠...ㅋㅋ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아이고 ..복잡하네요.. ㅎㅎ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사실 크게 복잡할 건 없어요 ㅎㅎ 그냥 슬롯을 할거면 진득히 오래해라... 바카라로 시드를 만들어라?? ㅎㅎ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ㄷㄷㄷㄷ 표나 짤이나 모두 미쳤습니다 추천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아이고 감사합니다!! 짤 모으는게 제일 힘드네요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대단하십니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감사합니다 ㅎㅎ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우와 생각보다 손해ㄱ ㅏ얼마없네요!?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사실 어떻게 보면.. 인디언 기우제랑 비슷한게.. 비올때까지 기우제를 지내는 것 처럼 손해가 없을때까지 슬롯을 돌려라.. 같은 경우죠 ㅎㅎ
시드만 무한하다면 무한 마틴과 비슷하달까요... (무한 마틴이 리스크는 훨씬 크겠지만;)
정육점사장님의 댓글
정육점사장
작성일
잘 드시는 분들 슬롯한테 뺨 맞고 바카라한테 화풀이하는 분들이 많으신듯요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그걸 반복하다 보면 슬롯이 한번씩 터트려 주거든요 ㅎㅎ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슬롯은잘몰라서 어렵네용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뭐 막상 해보면 제일 단순하죠 ㅎㅎ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이야....정성이 대단하십니다...
슬롯도 생각보다 승부볼만한거같네요..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각자의 방법대로 승부를 본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전 지금 제 루틴이 마음에 들거든요 ㅎㅎ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잘하시는분 은 몰 해도 잘하시는법ㅋ ㅊㅎ드려요. 전 지긍출근ㅋㅋ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아이고 살인마님 고생이 많으십니다 ㅠ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오... 구매 안 하고 바닥만 돌리는 거 승률 궁금했는데 아주 좋은 자료를 보게 됐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2탄도 기대!!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넵 우엥님 ㅎㅎ 저도 궁금했는데 평소에도 저랬다면 생각보다 안좋은데요 ㅎㅎ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정말 대단하십니다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냅다 굴리는 건데요 뭐 ㅎㅎ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