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후기 실화인가?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타이살인마
조회 112회
댓글 34건
본문
이게 말이되나. 싶네요 ㅋ
리베이트 받은거 3만6천까지 숨도 안쉬고 올라가더니 ㅋ
지금 연패하고 3천원 남음 귀신에 홀린건지 어딜가나 다반대나오는데
와 진짜 첨에 화가나더니 지금은 그냥 어이가 없어서 쳐다보구 있다가
후기 쓰네요 모지 ?진짜 사람이. 이래서 미치나봅니다ㅋ
3천원 남은거 마저 해볼게요
댓글목록
최후의카드님의 댓글
최후의카드
작성일
에고 ㅠ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숨이 멈춘듯 ㅋㅋ
영국신사님의 댓글
영국신사
작성일
말도 안되네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근데 이게 현실이에요 ㅋ
묵직한한방님의 댓글
묵직한한방
작성일
고생 많으십니다 ㅠㅠ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고생은 아닌데요 이게가능하다라는게 ㅜㅜ
스무스님의 댓글
스무스
작성일
보이는것만 9연패... 화이팅합시다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맞아요 더 있어요ㅋㅋ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와우 ..연승뒤연패 ㅠ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웃기죠 전 그냥 어이가 없어서 ㅋ
막시무스님의 댓글
막시무스
작성일
건승 기원합니다 ㅠㅠ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건승하세요 이런거 당하지마시길 ㅋ ㅋ
황금사과님의 댓글
황금사과
작성일
병 주고 약 주고... 난리네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이말이 딱 어울리네요 ㅋ
진인사님의 댓글
진인사
작성일
;ㅏ무엇이 문제인가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모르겠어요 ㅋ 갑자기 급변하네요 ㅋ 조심하세요
님에게도 전파될수 있습니다 ㅋ
골아파님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참 어처구니 없지만… 이해합니다ㅠㅠ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녜 그냥 어이가 없을뿐이에요 고맙습니다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전 16연패 한적도 있어요. ㅎㅎ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진짜요ㅜㅜ 제가 미안해지네요ㅜㅜ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천천히 화이팅입니닺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진정해보려구요 ㅋ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화이팅하세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건승하세요
슈슈슈님의 댓글
슈슈슈
작성일
힘내세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고맙습니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저도 안 풀릴때는 화나다가 헛웃음이... 그럴땐 쉬는게 최고 같아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정답이신듯 새겨 듣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두부두부님의 댓글
두부두부
작성일
싀어가시져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네ㅜㅜ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아프네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타이밍이 중요한듯여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힘내세요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요즘 자주그런그림보이는거같아요 ㅜ 연승주고 연패주고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