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위즈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타이살인마
댓글 40건
조회 105회
작성일 23-01-04 04:21
본문
슬롯을 이거저것 돌아다니며 하는데 하나같이 ㅅㅂㄹ
개 깡통으로 만져논건지 ㅋ 요몇칠 쫌된다 싶더니만 ㅋ
또 오링날거 같아 1만 남겨 둔거 축구나 찍고 시마이 해야 겠네요
이상하게 전환 한거가지구는 게임이 잘 안먹히네ㅜㅜ
징크스인가?
댓글목록
김칫국짱님의 댓글
김칫국짱 작성일
길게 가셨군요... 안 된다면 얼른 시마이를...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어차피 오늘은입금없이 한거에요ㅋㅋ
구치소일당님의 댓글
구치소일당 작성일
축구찍은건 잘되시길바라며 .....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네 님도 건승하세요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저도 전환으로 먹는게 상당히 어렵긴하더라고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님도 그렀구나 저만 그런거 같아서요ㅜㅜ
히스토리님의 댓글
히스토리 작성일
똑같은 부분에서 반복된다면 징크스일지도 ㅠㅠ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그래서 솔직히 짜증이 나네요ㅜㅜ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마지막으로 찍은 스포츠는 건승하시길 바래요 ㅠ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건승하세요
떠돌이인생님의 댓글
떠돌이인생 작성일
날마다 슬롯 조작을 걸어놨다풀어놨따하는게아닐까요 ㅋㅋㅋ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ㅋㅋ 그럴수도요 ㅋ
과수원남자님의 댓글
과수원남자 작성일
적중하세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몰요 ㅋ
춘장찍어먹어님의 댓글
춘장찍어먹어 작성일
슬롯이 또 요즘 잘 안되나요? 전에 그 잘주는 슬롯 있지않으셨나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그냥그래요 ㅋ 예전같지 않네요
공공공공공님의 댓글
공공공공공 작성일
저도 전환포인트로 게임하면 오링나더라구요 아무래도 포인트라 생각해서 그런걸수도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그런가요 징크스 아닌 징크스가 된거 같아서 영 안좋아요
밥은먹냐님의 댓글
밥은먹냐 작성일
화이팅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님도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건승하세요 화이팅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네 건승하세요 홧팅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화이팅하세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건승하세요 홧팅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늘 건승하세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님도 건승하세요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건승 하세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건승하세요 홧팅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건승하십쇼!!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고맙습니다 건승하세요
골아파님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늘 건승 기원합니다. 입금없이 겜하면 참 좋져ㅎㅎ
타이살인마님의 댓글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건승하세요 응원합니다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슬롯은 돈빠는 기계 아닙니까? ㅎㅎ 그래도 님은 잘되시는거 같든데요.
항상 건승하세요.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슬롯잘드시는거 같다가도어렵네여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건승입니다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건승하시길.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건승하세요!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건승요!!!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축구 적중 기원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초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