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용호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골아파
댓글 33건
조회 106회
작성일 23-01-03 19:38
본문
신중하게 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여지없이 마틴이 부러지면서
5출 뎅이 되고 말았네요…
뭐에 씌인듯이 생각과 같이 나오다가
괜히 방을 옮기니 여지없이 무너집니다.
그리고 용호는 무가 뜨면 배팅 금액의 절반을 잃습니다.
저도 그건 처음 알았네요.. 마틴중에 절반이 날아가서..
움찔했네요.
아무쪼록 원하는 결과 얻고 마무리 하는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져서 아쉽긴하지만 계속되는 결과에 7마틴까지 부러질 수 있는
상황이였기에 다른한편으로는 4마틴으로 끝낸걸 다행으로
생각하며 오늘을 마무리 해야될 것 같습니다.
댓글목록
빚만드는재미님의 댓글
빚만드는재미 작성일
진짜 무승부 절반때문에 저는 용호 안합니다..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저걸 당해보니 힘이 쭉 빠지네요
태안대하님의 댓글
태안대하 작성일
아깝네유 ㅜㅜ.
고생하셨습니다.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땃을때 멈출걸 그랬나봐요ㅎㅎ
홍콩작두님의 댓글
홍콩작두 작성일
오늘 게임 안풀리시는 형님들이 너무 많네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이런날도 있어야져ㅎ 맨날 좋을수는 없으니ㅠ
오천원님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담엔 꼭 수익내세여..응원합니다 ㅜㅜ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넵. 감사합니다@.@
박치기대마왕님의 댓글
박치기대마왕 작성일
소액일때 연승하고 꼭.. 금액 높이면 무너짐
저만 그런게 아닌듯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불문율이져ㅎㅎ
부전승님의 댓글
부전승 작성일
아쉽네요.... 건승하세요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넵. 건승요@.@
헛개수님의 댓글
헛개수 작성일
다음에 많이 따시길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많이는 안바래도 따고는싶져ㅎㅎ
박쥐님의 댓글
박쥐 작성일
아쉽습니다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넵. 마무리 질하세요~ㅎ.ㅎ
구리구리킹님의 댓글
구리구리킹 작성일
까비 ㅠㅠ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아깝긴하져ㅎㅎ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저는용호할때
타이나오면 다음꺼도타이 걸어봅니다
5번중에한번은먹은듯?..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타이는 손이 안가서ㅠㅠ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건승하세요 결과가 조금 아쉽네요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아쉽지만 어쩔수 없죠ㅠㅠ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으하..ㅠㅠ 내일은 2배로 패버리죠!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네. 가능하다면요ㅎㅎㅎ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힝 ㅜㅜ 힘내요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감사합니다ㅎㅎ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아쉽습니다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저도 아쉽네요ㅠㅠ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아쉬워요ㅜㅜ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아쉽네요 ㅠ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그래도 소액으로 금액 조정하셔서 다행입니다.
두부두부님의 댓글
두부두부 작성일
화이팅 ㅜ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화이팅
초로롱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