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엔 참 좋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뿡
댓글 23건
조회 187회
작성일 23-01-02 20:42
본문
워싱턴이 피닉이랑 필라 잡으면서 연승중 분위기
밀워키는 미네소타는 잡았지만 최근 연패하는 분위기.
역배는 쫄려 못갔고 플핸갔는데 너무 넉넉하게.. 2쿼부터 20점차유지
맴피스는 아담스가 골밑에서 공격리바 수비리바 다하고 후반에 상대방 공격 다 짜르는분위기가 이어지고 있어서
기준점으로 3-4쿼터 간다면 언더
거기에 이기는 경기를 후반에 어이없이 털리는 경우가 최근에는 없어서 마핸 믿고 찍
내일 느바는 .. 당장 보이는 건 애틀vs골스 옵 정도인데.. 좀더 둘러봐야겠네요
하키... 뉴저지.. ㅅㅂㄻ...... 하.. 앞으로 절대 안간다..
댓글목록
딜러딜도님의 댓글
딜러딜도 작성일
느바는 분석하는 맛이 있어요 진짜
국밥배터님의 댓글
국밥배터 작성일
와우ㄷㄷ
마닐라청년님의 댓글
마닐라청년 작성일
국농은 안걸고 느바는 거는 이유... 잘해야 예측이 가능함요ㅋㅋㅋ
귀수님의 댓글
귀수 작성일
므훗한 내역이네요
하프타임님의 댓글
하프타임 작성일
ㅋㅋㅋㅋㅋㅌ짤 개웃기네요ㅋㅋㅋㅋㅋ
비트박스천재님의 댓글
비트박스천재 작성일
소리가 뾱!하고 날거같다ㅋㅋ
스트라이크님의 댓글
스트라이크 작성일
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빚만드는재미님의 댓글
빚만드는재미 작성일
너무달아~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온카해진님의 댓글
온카해진 작성일
ㅋㅋㅋ
골아파님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파이팅이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달달합니다 ㅋㅋㅋ
슈슈슈님의 댓글
슈슈슈 작성일
축하해요 ㅎㅎ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워싱이 요새 잘하네요.
포징이 와서 그런가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느바......애증의느바....토토하고싶다...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토토 쓰리폴 나이스샷!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토토 잘하십니다, 역시^^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좋다요~!ㅎㅎ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잘하시네요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느바어렵네요ㅋㅋ.,.
적중나이스ㅎ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느바ㅠ 전사별이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굿잡 ㅅㅅㅅ 축하합니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토토 잘하시네요
초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