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쿠폰살리기 실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심심혀
조회 97회
댓글 43건
본문
오늘은 본게임은 하고 싶지 않아서 하루 쉬고 갑니다~!
횐님들 오늘하루 건승하세요~~~^^
댓글목록
돈갖고튀어님의 댓글
돈갖고튀어
작성일
오늘 오프시군요 ㅋㅋ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오늘은 원래부터 하기 싫었는데 쿠폰 깨지니 더 하기싫어지네요~~~^^ㅋ
선남선녀님의 댓글
선남선녀
작성일
아쉽네요 ㅠㅠ 승률 자체가 잘 안나온듯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좀 아쉽네요~ 그래도 뭐 졌으니 인정해야죠~~~^^ㅋ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헉..ㅠㅠ오늘은 실패시군요 고생하셧습니당 ㅠㅠ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오늘은 실패네요 그동안 잘먹었으니 한번은 양보해야죵~~^^ㅋ
욜로야님의 댓글
욜로야
작성일
오늘은 푹 휴식!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오늘은 운전도 많이하고 피곤하네요 푹 휴식을 취해야겠네요~~~^^
줄담배님의 댓글
줄담배
작성일
건승하세요~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줄담배님도 항상 건승하세요~~~^^
돼지와춤을님의 댓글
돼지와춤을
작성일
실패 ㅠㅠ 건승 기원합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오늘은 실패했네요~^^ 돼지와춤을님도 건승하세요~~!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너무 아쉽습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좀 아쉽기하지만 진건 그냥 인정합니다~~오늘은 좀 쉬어야겠어요~^^
금빛남님의 댓글
금빛남
작성일
어째 쿠폰은 유독 잘 안되는 느낌 ㅋㅋㅋ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그래도 최근에는 쿱출을 좀 하긴했는데 쿱출이 쉽지않네요~~~~^^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아쉽습니다ㅠㅠ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살짝 아쉽긴하지만 다음에도 기회가 있으니 괜찮습니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에고 ㅠㅠ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오늘은 실패입니다~~^^ 신의아들님은 오늘 수익으로 마무리 하세요~~^^
빗줄기님의 댓글
빗줄기
작성일
아깝습니다..
실입금때 복수 기원합니당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살짝 아쉽네요 네 오늘 좀 쉬고 낼 본게임에서 이득챙기도록 하겠습니다~~^^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까비유ㅜㅜ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살짝 아쉽네요 다람쥐님은 오늘 죽지마시고 수익으로 마물하세요~~~^^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아쉽아쉽. 본겜은 성공하시길요.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아쉽지만 오늘쉬고 낼 본게임에서 살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힉 ㅜㅜ 아까버여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아쉽긴하네요 토북이와거끼님은 죽지마시고 수익 많이 챙기세요~~~^^
골아파님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쉬는게 좋져. 휴식도 보약입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오늘은 운전도 많이 하고 피곤하네요 좀 쉬고 낼 본게임 열심히 해야죠~~~^^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아쉽네요 힘내세요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아쉽지만 오늘은 접고 낼 본게임에서 만회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슈슈슈님의 댓글
슈슈슈
작성일
힘내세요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는 수익낼수있도록 힘내도록 하겠습니다~~ 슈슈슈님도 건승하세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쿱출이 까비욤 ㅠ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아쉽네요 담번에는 꼭 살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엥님도 항상 좋은결과만 있으시길 화이팅입니다~~^^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건승하세요 응원합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쿠폰결과는 아쉽지만 오늘 복수를 해서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타이살인마님도 건승하세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아 쿱 까비요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쿱살짝 아쉽지만 오늘 복수게임 성공해서 아쉬움은 없습니다ㅋ 어둠의자식님도 오늘 수익마무리하세요~~^^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쿱 진짜 너무 어려워요 ㅠ.ㅠ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초반베팅이 좀 맞아줘야 하는데 쉽지않네요~~^^
화이팅입니다~!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