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에볼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골아파
댓글 27건
조회 87회
작성일 22-12-31 22:28
본문
오늘 포인트도 날리고…
오늘 오전에 수익이 있었지만
오후에 포바 실패로 얻은 교육의 힘으로
많이 참으며 진행했습니다.
에볼인데 5분동안 좋아하는 구간 기다리기도 했구요..
이제 뭔가 저만의 방법이 생기는 것 같아
올해 마무리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올한해 모두들 고생많으셨고 내년에도 파이팅 하시져~!!!
댓글목록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벌써 1년이 끝나는게 신기하기도하고 ㅋㅋ 어색하네요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나이가 먹는건 어쩔수 없는거니까요ㅎㅎ
김마리회사님의 댓글
김마리회사 작성일
그래도 오늘 수익이 있으니 수업료 잘 지불하셨네요
다음부턴 건승하시길!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넵. 건승요~
다함께차차님의 댓글
다함께차차 작성일
파이팅합시다 형님
태안대하님의 댓글
태안대하 작성일
마무리가 좋으면, 반은 이긴거라고 생각합니다.
내년엔 시작이 좋으시길.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님드요~ 파이팅!!
해공님의 댓글
해공 작성일
개인의 노하우가 참 중요하죠 많이 따시길 바랄게요~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감사합니다@.@
콜렉트콜님의 댓글
콜렉트콜 작성일
행님두 화이팅~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넵. 파이팅~!!
나인테일님의 댓글
나인테일 작성일
그냥 한 살 더 먹는게 무섭긴 합미다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한살 더 먹는건 참.. 싫네요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ㄷㄷㄷ 그래도 사진은 수익이라 한해 마무리로 좋군요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내. 뭐. 나쁘진 않습니다ㅎㅎㅎ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고생 많으셨습니다!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넵.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건승하세요. 화이팅!!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건승요~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수익ㅅㅅ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건승하세요
88꾼만두님의 댓글
88꾼만두 작성일
화이팅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굿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화이팅입니다!ㅎㅎ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그래도 수익샷 나이스요 ㅎㅎ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나이스 ㅅ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수익 축요
초로롱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