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 마틴 9일차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bacara
조회 109회
댓글 23건
본문
순조롭게 시드의 25%? 정도 수익내고 자리를 뜹니다.
수익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돈다발님의 댓글
돈다발
작성일
달달하다 축하드려요~
귀순님의 댓글
귀순
작성일
9일까지 위기 없으시네유
축하드립니다!!
kkwi2241님의 댓글
kkwi2241
작성일
전 마틴하면 롤링 채우기가 너무 힘들..
bacara님의 댓글의 댓글
bacara
작성일
그런가요..?
일정뱃보다는..
마틴하니깐 롤링은 금방 채워지는거같던데..
kkwi2241님의 댓글의 댓글
kkwi2241
작성일
저가 허접이라 그럴 확률이 큽니다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마틴시 롤링이 힘든건 고수라서 그렇습니다ㅎㅎ
4,5마틴 쭉쭉 가야 롤링이 되니까요..
1,2번에 맞춰봐야 롤링 채우기 힘들져ㅎㅎ
무기징역님의 댓글
무기징역
작성일
부러브요
연말 엔딩이 참 좋아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대박나세요^^!!!!
백린아님의 댓글
백린아
작성일
방식은 알겠는데 마틴은 참 진입각을 못보겠네요 ㅋㅋㅋ
bacara님의 댓글의 댓글
bacara
작성일
저는 온리 그림장만 보고 들어갑니다...
줄이 3개밑으로 내리지않고 세컨까지는 어느정도 붙는 그런 그림장.?
뱃은 본매 123군만 보고..
백린아님의 댓글의 댓글
백린아
작성일
오호.. 꿀팁 감사합니다
좀 써먹어봐야겠네요 저도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나이스
카드쟁이님의 댓글
카드쟁이
작성일
달다 부럽다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축하합니다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축하드려요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고수시네요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수익축하드려요 ㅅㅅㅅ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축하합니다
88꾼만두님의 댓글
88꾼만두
작성일
축하드려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축하드립니당!!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좋습니다 ㅅㅅ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수익좋아용 ㅎ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수익 축하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