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으로 1000갔다가 100보고 다시 750마감.. 어후 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소소
댓글 30건
조회 94회
작성일 22-12-31 02:02
본문
적립 40만생겼네용
댓글목록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롤링이 정말... 게임 힘드셨겠습니다 ㅠ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매범롤링은..항상이래요 ㅜㅜㅋ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ㄷㄷㄷㄷ 그래도 큼직달달하게 드셨군요 연말인데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감사합니다 ....더큰금액은 저한테 안오네요 ㅜㅜ욕심이과한가봐요
히뜨다히뜨님의 댓글
히뜨다히뜨 작성일
지옥에서 살아돌아오셨네요 말그대로 ㄷㄷㄷ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지녹가고싶지않네요 ㅜㅜㅡ흑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미소소님은 수익은 나고 계신건지 궁금하네요
겜하시는 스타일이 너무 위험해 보이시는데.....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본전치기만해요 ㅜㅜ 올라갈라하면 큰뱃이자꾸뿌러지네요 ....맘먹고때린 100 /200 이런거뿌러지고 ...10씩올리고 .... 어휴 ㅜㅜ
떠돌이인생님의 댓글
떠돌이인생 작성일
1000에서 뺏었으면 진짜 정말좋았었을텐데.....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저욕심이너무많아서요 ㅜㅜㅋㅋ
김칫국짱님의 댓글
김칫국짱 작성일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일단 수익이시라면 축하드려요...
믹스커피님의 댓글
믹스커피 작성일
롤링 억이상이요...?ㄷㄷㄷ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매일 억이에요 ㅜㅋ
태안대하님의 댓글
태안대하 작성일
그래도 750 가신게 장하네요!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감사합니다 수익컷하기가 왜케힘들쥬
오리오리박사님의 댓글
오리오리박사 작성일
드셨으면 오케이 아니게씀까
350수익이면 너무 부러운디요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같이 화이팅해요!!
콜렉트콜님의 댓글
콜렉트콜 작성일
빡쎄셨네요;; 다행입니다 그래도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고생하셨네욛ㄷ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람쥐님도 항상 건승하시길바랍니다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다행이네요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감사합니다 항상 지옥갔다오는데 100으로 750가능한거보면 ...분명 길은보이는데 ....반대로 1000에서 100이면..... 올인나도너무안이상한....ㅠㅠ
jek5994님의 댓글
jek5994 작성일
롤링1억ㄷㄷ먹죽먹죽많니하셧나봐요
미소소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소 작성일
저항상롤링이엄청나요 ㅜㅜ 큰뱃이자꾸뿌러져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다행입니다...와우 ㅎㅎ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다행입니다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다행이네요 ㅅ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억 롤링....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롤링이...고생하셨습니다
초로롱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