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자 키우기 2탄
페이지 정보
작성자
ezallin
조회 119회
댓글 28건
본문
드디어 오늘 레벨업했습니다.
나중에 적응되면 저대신 돌릴 수 있도록
우선 소액으로 교육 중인데,
내심 5마틴 이상 갔으면 했는데(큰 금액 적응 되도록)
드디어 오늘 5마틴 째 가서 이기고 왔네요 ㅋㅋ
하루에 5판-10판 하는데,
처음으로 4마틴이상 가서 놀래는게 귀엽네요 ㅋㅋ
(여친)
- 오빠
- 졌어
(나)
-응?
(여친)
- 벌써 1600째야(4마틴 금액임)
(나)
-ㄱㅊ
(여친)
- 나가도돼?
- 아님 딴방드갈까?
(나)
- 아니
- 뭔 소리야 끝까지 벳해
(여친)
-알겠어
.
.
.
(7분후)
-이겼어 깜놀했네 ㅋㅋ
댓글목록
무기징역님의 댓글
무기징역
작성일
ㅋㅋㅋㅋ 오우..
이긴게 대박이네요
태안대하님의 댓글
태안대하
작성일
끝까지 가게하시는 형님의 마인드가 캐리한듯.
모리아님의 댓글
모리아
작성일
ㅋㅋㅋㅋㅋㅋ신기하네요
나른한오후님의 댓글
나른한오후
작성일
먹어더 다행입니다 ㅋㅋㅋ
봉주르님의 댓글
봉주르
작성일
말을 잘듣네요 ㅎ
해공님의 댓글
해공
작성일
훌륭하군요 ㅋㅋㅋㅋ 재밌으시겠어요 제자덕에
kkwi2241님의 댓글
kkwi2241
작성일
저였음 놀라서 빼라했을거같은데 ㄷㄷㄷ
마닐라청년님의 댓글
마닐라청년
작성일
저도 키워주십쇼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자한테 오빠라고 가르치시다니 ㅋㅋㅋㅋ
저는 (제이름)오빠 라고 부르게 시킵니다 ㅋㅋ
ezallin님의 댓글의 댓글
ezallin
작성일
ㅋㅋㅋㅋㅋ뿡님 ㅋㅋㅋ
베르기옹님의 댓글
베르기옹
작성일
ㅎㅎㅎ... 신기 방기..
가시님의 댓글
가시
작성일
응원합니데이~~^^
하루하루님의 댓글
하루하루
작성일
ㅋㅋㅋ 스토리가 너무 웃기네요
김김박사님의 댓글
김김박사
작성일
수익까지 깔끔하게.. 캬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ㅎㅎ 재밌네요.
골아파님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차라리 저렇게 모르는게 다행일지도 모릅니다ㅎㅎ 그래서 앱만보고
갈 수 있는거니까요ㅎㅎ
ezallin님의 댓글의 댓글
ezallin
작성일
네 그래서 시킨것도 있습니다 ㅋㅋ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제자를키우시다니 ㅋㅋ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ㅋㅋㅋㅋㅋ잘되가나보네여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ㅎㅎㅎ 루블.. 신기합니다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ㄷㄷㄷ화이팅ㅎㅎ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영어는 뭐에요 신기하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건승하세여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오..뭔가 신깈ㅋㅋ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오토 ㅋㅋㅋㅋㅋ 멋지네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건승하세요
진인사님의 댓글
진인사
작성일
음.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ㅎㅎㅎ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