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후기쿱.에볼후기.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천원
댓글 36건
조회 106회
작성일 22-12-29 05:29
본문
캡쳐그림은 좀전 겜하고 이어서 나온거네요.
이번달 며칠 안남아서 ..포인트구매해서 포전좀 해야겠네요
근데 포인트 너무 비싸짐 ㅋㅋ
제가 팔땐 좋겠지만 살땐 ~~모 수요공급의 법칙이니
이번달에 후기이벤트 당첨에..돌발당첨..주간복권 8만.6만 당첨
종일 댓글..후기올리고..온카판 죽돌이였는데..
포바만 안했으면 대충계산해보니 70만은 있어야하는데ㅜ
현실은 기프티콘 한번 못바꿔봄..gs편의점거는 유용한데.
전 포바서 죽때리면서 겜하는게 좋네요.. 여기온지 두달 다되가는데
살살..몇천포씩만 배팅해서 8렙까지 올렸으니..
댓글목록
춘장찍어먹어님의 댓글
춘장찍어먹어 작성일
포인트 근데 갑자기 왜 시세 올랐는지 아시나요?
히스토리님의 댓글의 댓글
히스토리 작성일
인플레의 영향아닐까요?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규정이 레벨 업 바뀌는바람에...레벨 빨리올리고 싶어하는분들이 계속 포인트 구매를 해서여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ㅋㅋㅋ이렇게 정리해서 읽어보니 온카판 진짜 혜자긴하네요...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저처럼 하루종일 있는 사람이 작정하고 모으면..돈되여 ㅠㅠ
떠돌이인생님의 댓글
떠돌이인생 작성일
쉽지가않네요...
주마등님의 댓글
주마등 작성일
고생많으십니다 에구 ㅠㅠ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네 감사드립니다~
왕마왕님의 댓글
왕마왕 작성일
8렙 금메달이 참 어려운걸 느끼네유 요즘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저 한달동안 포바에서 밤새고 ...빨리된거라네요 ㅠㅠ
히스토리님의 댓글
히스토리 작성일
비싸진건좋은데 그건 팔때얘기긴하죠 ㅜㅜ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글쳐 여기서 더올라가면 포인트 의미가 없어지져...돈으로 입금해서 충전서비스 받고 하는게 더나을수도
아마 떨어지면 떨어지지 더이상은 오르기 힘들듯여..기프티콘두 다른곳에서도 할인되는곳많으니깐요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오늘 바카라 결과는 아쉽군요 ㅠ
닉네임님의 댓글
닉네임 작성일
난 언제 다시 원래 렙 복구하나~~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레벨업이 좋은게 아닌게..포바를 해야 올릴수있으니.. 오히려 5렙 될때까지..포인트만 모으는게 더좋을지도 ㅜㅜ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아쉽습니다... 화이팅...!!!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감사합니다 ㅋㅋ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포교 아직 안하셨다니 부럽... 이번달 다 썼어유 ㅠㅠ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아 전 돈주고 사야할듯요
골아파님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너도 아직 포교 좀 남았어요ㅎㅎ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힘내세여 ㅠㅠ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감사여 좋은하루보내요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힘내세요 화이팅입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아쉽네요 힘내세요~!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네 감사하옵니당~^^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헉..ㅠㅠㅠ요즘 수익 후기만 봤던거같은데..ㅠㅠ힘내셔요 ㅠㅠㅠ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아이고..감사하옵니다 ㅋㅋ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아고 화이팅ㅜㅜ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하 ㅠㅠ 슬프네요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포인트도 돈이니 조심조심 게임하세요;;
연말 화이팅입니다!!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헉..^^ 아쉽습니다.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감사하옵니다 ^^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포바 처럼 잘 풀리시길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흑흑 ㅠㅠ
초로롱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