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니 제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jek5994
조회 88회
댓글 27건
본문
딸때까지 계속 재입
고쳐보려고해도 잃으면 잠이안와요
지금까지 다 재입재잊 복구 할때까지 했습니다
그러다 3달전4천을까먹고도 정신못차렷죠
어제마이너스도 12시넘어가서 재입하고 복구한겁니다
진짜 이러다 한번더 큰일 날거같은데 단도 까진아니어도
몇일쉬려고 노력해보겠습니다 재입만 안하면 매일해도
문제는 없을거같은데 제성격이 이래서 조금쉬면
베팅금액이 작아지겟죠?
댓글목록
나른한오후님의 댓글
나른한오후
작성일
조금이라도 쉬었다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jek5994님의 댓글의 댓글
jek5994
작성일
네형님ㅠㅠ충고감사합니다
낙타고기님의 댓글
낙타고기
작성일
매일 수익이시라 그나마 다행입니다
jek5994님의 댓글의 댓글
jek5994
작성일
진짜요 운이 좋은건지
오늘은 타이로 살아나고 22만원에서 3깡해서 복구하고
100으로2깡복구하고 진짜 언제 그날이와도 이상하지않은 베팅이였습니다..제 자신이 무섭네요
태안대하님의 댓글
태안대하
작성일
배팅금액은 쉰다고 작아지진 않을듯요
지금 당장부터 하신다하면 금액 줄이는 연습을 하셔야 할 것 같아요
jek5994님의 댓글의 댓글
jek5994
작성일
하…방법이ㅠㅠ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건승하세요
jek5994님의 댓글의 댓글
jek5994
작성일
감사합니다
부전승님의 댓글
부전승
작성일
쉬는 것과 줄이는 건 연관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jek5994님의 댓글의 댓글
jek5994
작성일
어쩔수없군요…
돌콩팥죽님의 댓글
돌콩팥죽
작성일
ㅠㅠㅠ 재입만 안해도 괜찮을텐
jek5994님의 댓글의 댓글
jek5994
작성일
그러니깐여 근데 또 그게 안되여 잠이안와요 복구할생각에
오리오리박사님의 댓글
오리오리박사
작성일
줄이는 연습을 해보심이 좋을듯..
jek5994님의 댓글의 댓글
jek5994
작성일
어떻게든 해봐야겟네요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통장을 나눠서 관리해보세여
한도통장으로 아예 출금 안되게끔..ㅠㅠ
jek5994님의 댓글의 댓글
jek5994
작성일
아출금이 안되는 통장에 싹다 넣어버릴까요?
와 좋은생각이신데요
갱이냠냥님의 댓글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일 출도 30이든 100이든 딱 막아놓고 하면
좀 괜찮으시지 않을까여?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아슬아슬 줄타기를 한다는 생각이 들고 위험신호가 감지될때 뭔가 특단의 조치를 내려서라도 변화를 줘야합니다. 어쨌든 결과가 좋으니 축하드립니다.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잃으면 재입은 누구나 다같더라구요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본인 의지가 제일 중요할거같습니다^^
골아파님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살얼음판이네요. 부디 페이스 계속 유지하시길…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재입 재입 너무 위험 ㅠㅠ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화이팅ㅜㅜ
조절하시길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고생하셨어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쉬면서하셔요!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저도 복구좀..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