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위즈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지막발악
댓글 26건
조회 106회
작성일 22-12-28 04:25
본문
이젠 더이상 뒤가 없는데 새벽에 갑자기 깨서 한 제 자신이 너무 한심하네요..한푼도 안남기고 가는 베팅..사람은 변하질 않네요..수익 나시는분들
정말 부럽습니다..다음달 갚을돈 생각하면 잠을 자는 제 자신이 너무 한심하네요..하루 18시간을 일해도 메꿔지지않는돈..정말 지긋지긋하네요..길가에 정말 라면하나 사먹을 돈 없는 사람들이 왜 저렇게 됐는지 앞으로 제 모습인거 같아서 후회하고 반성해도 빌린것만 좀 갚고 싶은데 너무 안되네요..저는 술도 못해서 어디 풀곳이 없어 살다살다 원형탈모까지 왔네요..
절대 저처럼 반복되는 잘못만 되풀이 하시는 분들은 없기를..
댓글목록
무조건먹자님의 댓글
무조건먹자 작성일
너무 아쉽네요 ㄹㅇ... 일단 배팅금액이 너무 큰거같습니다...
마지막발악님의 댓글의 댓글
마지막발악 작성일
어제 큰맘먹고 조절한다 해서 잘 마무리하고
오늘 새벽 갑자기 비몽사몽에 빨리 끝내려는 헛된 생각에
자꾸 마음이 급해져 안될거 알면서 한방배팅을 자꾸 하는거같습니다..쫓기는 마음이 너무 싫은데 스스로 옥죄고 있어 힘드네여..
네츄럴님의 댓글
네츄럴 작성일
비슷한사람들많아요 저만해도 항상 매달 갚을돈 생각하면서 단도는못해가지고 소액으로 즐기고있는겁니다
그래도 희망을 잃지말고 천천히 나아가는길뿐...
고생많으셨습니다
마지막발악님의 댓글의 댓글
마지막발악 작성일
소액으로 즐길때 정말 재밌게 했는데 이젠 너무 무섭네요..ㅠㅠ
고기만두님의 댓글
고기만두 작성일
아아 ㅠㅠㅠㅠㅠㅠㅠ....힘내시기바랍니다.....뭐라말씀드릴게없네요...
비스트님의 댓글
비스트 작성일
이럴땐 단도하시고 포바로 즐기시는게좋다생각듭니다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일단 전략을 다시 짤 시간이 필요하신거 같습니다 ㅠㅠ
떠돌이인생님의 댓글
떠돌이인생 작성일
허허 이를어찌해야할지 뒤는남겨두셨어야햇는데;
과수원남자님의 댓글
과수원남자 작성일
안타깝다.....
부메랑님의 댓글
부메랑 작성일
한번에 너무크게잃으셨는데 아예 댕나신겁니까;;;;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ㄷㄷㄷ금액 살살 가시면서 농사지으시죠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빚은 도박으로 해결하려고 하시면 안됩니다.
소소의 분들을 제외하고는 하면할수록 손실만 더해갑니다
지금이라도 멈추시고 열심히 하루하루 살아보세요
몇년뒤에는 지금의 고통도 인생의 발판과 경험이 되어줄거에요
힘내시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시고 얼마 안되는돈에 너무 좌절하지 마세요~
도박만 안하시면 앞으로 플러스 인생입니다
마지막발악님의 댓글의 댓글
마지막발악 작성일
말씀대로 살려고 정리 다했는데 한달 만에 또 이사단이 났네요..ㅎㅎ
없으면 없는대로 살아야되는데 무슨 호황을 누리겠다고..돈한번 쓰지도 못하고 이러네요ㅜㅜ
영월님의 댓글
영월 작성일
원형까지 오셨으면 말 다 했네여 부디 지금 순간 힘들어도 시간만 지나면 괜찮아집니다
춘장찍어먹어님의 댓글
춘장찍어먹어 작성일
일단 조금 충동뱃이 강하신거 같습니다 ㅠㅠ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ㅜ.ㅜ잘 추스리시고
복구성공하세요
청라대장님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에구..
5개월전 저를 보는듯해서 마음이 아프네요..
당분간은 일에만 집중을 하시구 도박은 단도해보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힘내시구요
마지막발악님의 댓글의 댓글
마지막발악 작성일
이걸 왜 알게되서 이리 힘들게 살까요..
일년전 이맘때 나락이였는데 또 이렇게 나락으로 가네요..ㅎㅎ
스스로 트라우마를 만드는거같아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힘내시길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힘내세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힘내세여 ㅠㅠ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힘내여..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아고..힘내시길 ㅠㅠ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닉네임이 간절해보이시네요..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에구. 마음이 아픕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힘내세요 ㅠㅠ
초로롱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