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위즈.에볼소액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천원
댓글 34건
조회 112회
작성일 22-12-26 22:01
본문
오늘중으로 뺄건데..한번 더들어가.50을 찍어서 뺄까.
그냥 스포츠배팅할거만 빼고..좀 있다 그냥뺄까 생각중.
에펨에서 쿠폰은 당일날 쓰는게 좋다고해서..
어제받은 쿠폰 바로 빼서 죽었네요..
내일 새벽도 에펨서 겜할건데..가입하고..아직 안죽어서
좀 미안함감 느끼는중이여서ㅜ 잘 죽었다는생각도 잠시 해봄ㅋ
본게임을위해 ~
건승들 하세요.
댓글목록
미릿속지우개님의 댓글
미릿속지우개 작성일
와우 엄청잘올리셨네요 ㄷㄷ 그냥 출금합시다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네 방금 일부빼고 출금했네여 ㅜㅜ
과수원남자님의 댓글
과수원남자 작성일
축하드려요~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네 감사드려요,,과수원님은 더 큰 수익거두세요.^^
춘장찍어먹어님의 댓글
춘장찍어먹어 작성일
오천원님 요즘 엄청 잘 드시는듯ㅋㅋㅋ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손실난건 안올려서그래요 ㅋㅋ
닉네임님의 댓글
닉네임 작성일
수익축하축하 부럽습니다!!
봉주르님의 댓글
봉주르 작성일
대승 축하드립니다!
해적왕님의 댓글
해적왕 작성일
44득ㄷㄷ 부럽군요
스트라이크님의 댓글
스트라이크 작성일
고생많으셨어요 ㅎㅎ
째귀님의 댓글
째귀 작성일
수익 축하드립니다ㅎㅎ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네 감사드립니다..째귀님은 더 큰 수익 거두세요^^
빚만드는재미님의 댓글
빚만드는재미 작성일
잘 멈추셨어요
kkwi2241님의 댓글
kkwi2241 작성일
축하드려요^^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점점 고수가 되가시는거 같은데 진짜로 ㅋㅋ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저 잃은건 안올려서 그래요 ㅋㅋ
주로두이님의 댓글
주로두이 작성일
ㅎㅎ 역시 고수 맞으셔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손실난건 안올려서 그래요..딴것만 올림 ㅜ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헉!! 축하드립니다!!!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감사 ㅋㅋ 우엥님은 더 큰 수익 올리세여 ~^^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축하드려요. 이대로 쭉 가셔요.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네 감사여..몽실아기님은 더큰 수익 얻으셔야져~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수익축하드립니다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감사합니다~^^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소액 맞나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와 ㅎㅎ축하드립니다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아 포바가서 다죽고왔네여 ㅜㅜ
골아파님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소액이 생각보다 커요ㅎㅎ ㅊㅋ드립니다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아 어쩌다가 ..ㅜㅜ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수익이 나이스네요!! ㅅㅅㅅㅅ
청라대장님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수익 축하해요.
저는 오늘도 역시나 오링..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축하합니다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ㅊㅎ드려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축하합니다 ㅆㅆㅆ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