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 잃는 동안 기회 2번 있었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월
댓글 21건
조회 124회
작성일 22-12-26 17:19
본문
무슨 이유인지 몰라도
크게 걸지 않는 이상 중간 중간
살 구멍은 있었음
다만 성격 문제도 있고 전에 잃은 금액인지 몰라도
만족 못 했고 일도 안하고
시간만 많으니 그냥 게임만 죽으라고 하더라고요
지금 생각해보면 이왕 이렇게 죽을것
빨리 끝내고 다시 일 찾으로 나가면 된다고 하지만
근데 질질 끓여 봤자 시간만 낭비임
애초부터 내가 그렇게 마음 먹었던 것부터 잘못 임
댓글목록
정신케어님의 댓글
정신케어 작성일
마음 컨트롤 잘하는 사람이 도신이죠...
올때메로나님의 댓글
올때메로나 작성일
시스템 제대로 짜서 생바하는것도 괜찮긴 합니다
진인사님의 댓글
진인사 작성일
공감합니다.
파수꾼님의 댓글
파수꾼 작성일
도박에 발을 들인게 잘못... ㅠㅠㅠ
죽어도고님의 댓글
죽어도고 작성일
사실 500잃는동안... 100 잃었을때 인정하고 그만두기만 했어도... ㅠ
영월님의 댓글의 댓글
영월 작성일
강제 단도 아닌이상 전 못 할듯^^
몽실아기님의 댓글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그게 자제가 된다면 도신입니다.
카카카오님의 댓글
카카카오 작성일
건승 기원합니다
백수의삶님의 댓글
백수의삶 작성일
과거는 털어버리고 앞으로 나아갑시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건승하세요
스나이퍼님의 댓글
스나이퍼 작성일
중간에 멈춘다는게 쉽지는 않죠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
대구돼지님의 댓글
대구돼지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항상 !!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건승하세요 ㅊㅎ드려요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화이팅이용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아쉽네요..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ㅠㅠ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담엔대승기원합니다.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공감...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힘내세요 ㅠㅠ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