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벳위즈.에볼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천원
조회 89회
댓글 28건
본문
벳위즈에서 4쿼터 피닉스 플핸하고 승 두개 걸라고 했더니.
이 타입이 없고..연장포함한 플핸하고 승만 있길래 ..설마 연장
가겠어 하고 걸고 보는데....
막판 추격당해서 연장가서 ..둘다 부러짐ㅜ
동시에 두개의 악재가 겹치니..분노가 일어나.. 바카라를
했는데 ..원래라면 여기도 오링당해야 하는데..
들가자마자 새로운 슈가 시작되는데 뱅크가 하나 나온상태길래..
그냥 줄내려와라하고 뱅크만 갔더니 ..진짜 줄내려왔음..
줄끊기고 두번 더뱅크 갔다 죽길래 나와버렸네요ㅜ
운이 많이 따랐네여 ..ㅜㅜ
포전은 언제하나..며칠 안남았는데ㅜㅜㅜㅜ
댓글목록
봄날은없다님의 댓글
봄날은없다
작성일
다행이네요 ㅎ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네 다행여..바카라는 자신없어서..계속 수익보는분들 대단한듯여
쿨가이님의 댓글
쿨가이
작성일
축하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감사드립니다...쿨가이님은 꼭 대박나세요~ㅇㅇ
바니걸님의 댓글
바니걸
작성일
쉬엄 쉬엄 달려서 이득만 봅시다 !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네 그러는게 소원이긴해여 ..바니걸님은 복권1등이나 게임 대박나세요^^
jek5994님의 댓글
jek5994
작성일
축하드려요 마지막에행운이ㅎㅎ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행운뒤엔 불운이...앞으로 ..더 살살 조심조심 하려구여 ㅜㅜ
쉬리님의 댓글
쉬리
작성일
역시 바카라가 선녀다 ㅠ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축하드려요. 뱅커의 마법. 줄아 내려와라~~~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포바가 모길래..은근 스트레스받네여 ㅎㅎ
무과장출근님의 댓글
무과장출근
작성일
부럽다 ㅎㅎ
영월님의 댓글
영월
작성일
소액으로 진짜 잘 드신다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저 바카라 그동안 안했던게.. 못하고 자신없어서인데.. 그래서 주로 토토만했었는데 ..몇년전까진
카지노 죽돌이였어여 ㅋㅋ
큰돈은 있어도 한방에 못때려요..새가슴이기도하지만.. 자신도없고.. 모가나올지 신만아는데 거기에 큰돈 걸고 싶지도 않네요
몰아치는뱅커줄님의 댓글
몰아치는뱅커줄
작성일
저녁 맛있는거 드셔요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뱅커줄님도 맛저여...저도 뱅크충인데..님도 혹시? ㅇㅇ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나이스 나날이 좋습니다 굿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잃은건 안올려서 그래여 ㅜ
레오나드리오빛갚으리오님의 댓글
레오나드리오빛갚으리오
작성일
나이스 하네요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운이 좋았네여 ㅎㅎ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나이스입니다
오천원님의 댓글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감사여..맛저하세요~^^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수익축하드립니다.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나이뚜나이뚜 ㅎㅎ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수익나이스네요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나이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좋다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나이스 축하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