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제로 전락한 도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기동
댓글 17건
조회 95회
작성일 22-12-26 14:12
본문
무덤덤해진다...
댓글목록
대구돼지님의 댓글
대구돼지 작성일
그러면안되요 ㅠ ㅠ 항상따시길
폭풍전야님의 댓글
폭풍전야 작성일
건승하세요
톱니바퀴님의 댓글
톱니바퀴 작성일
익숙함에 속는거죠
스나이퍼님의 댓글
스나이퍼 작성일
금액 올리면 짜릿함이 증가하죠..
하지만 지금처럼 즐기면서 하시는게 보기 좋아 보여요
곤약인간님의 댓글
곤약인간 작성일
건승 기원~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건승하세요 ㅎㅎ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님이 원하는 결과 아닌가요? 롤링돌리고 출첵이벤 챙기고
커뮤 아벤 챙기고... 사실 이게 생각만큼 쉽지 않아요.
남들 신경쓰지 마시고 본인의 길을 가믄 됩니다.
출첵 위주로 하시는 분들은 사이트당 얼마 잃는다해도
전혀 신경 쓸 필요가 없음. 따믄 좋겠지만...
어차피 월급이 나올거니까요.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이게 정답이져ㅎ 저도 롤링이 우선이고 많은 수익을 바라진 않습니다. 일단 복권 팔수 있는 3렙이 중요하고 포인트 거래 가능한 5렙이 종착역이져ㅎㅎ 다들 자기만의 방법으로 즐기면 되지 않을까요? 끊지 못한다면 출혈은 최소한으로 하는게 좋다고 봅니다ㅎㅎ
깜돌님의 댓글
깜돌 작성일
이기면 되는거죠.............화이팅..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화이팅..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힘내세요
멘탈챙기시구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ㅊㅎ드려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굿입니다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당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도베르만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