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먹은 진리지 .. (못믿는 영월님 보세요 ㅎ )
페이지 정보
작성자
Runa
조회 134회
댓글 21건
본문
마지막 딜또는 어쩌고에서 잔돈 100원까지 다털고
6시 15분에 20충전햇네요 ㅎㅎ
그후부터 배팅내역입니다 ㅎㅎ
못믿으면 .. 믿지마시고.. 딴지는 걸지마세요 ㅎㅎ
인증하면 그만이라 ㅎㅎㅎ
댓글목록
히스토리님의 댓글
히스토리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네츄럴님의 댓글
네츄럴
작성일
허허 ㅎㅎ;;;
불나방님의 댓글
불나방
작성일
부활하셔서 다행 ~.~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찍먹이뭔가요?
구간딱좋을때만 뱃하는곤가여
Runa님의 댓글의 댓글
Runa
작성일
네 ㅎㅎ 매판 배팅하는게 아니라서 ㅎㅎ 신중하게 한판한판 ㅎ
다람쥐님의 댓글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와진짜고수네요 ㄷㄷ
어떻게그렇게 강승딱골라서하시지
킬라그램님의 댓글
킬라그램
작성일
건승하시길
Runa님의 댓글의 댓글
Runa
작성일
내일은 통장에서 인출하고 또 20충해야죠 ㅎㅎ 매번 20충 하루한도 100 ㅎㅎ
에어라인님의 댓글
에어라인
작성일
우와 엄청 고수같으십니다
Runa님의 댓글의 댓글
Runa
작성일
노노노.. 아니여요 ㅎㅎ 고수... 아닙니다... ㅎㅎ
RG111님의 댓글
RG111
작성일
건승하세요 ~! 화이팅!!!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ㅎㅎ 수익 나이스요 !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나도 찍먹해봐야지ㅋ 될라나? ㅋ
몽실아기님의 댓글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난 부먹파인데... 그래서 말아먹나보네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수익부럽습니다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건승하세요 화이팅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고생 많으셨습니다 ㅎㅎ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고수시네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축하합니다 ㅅ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