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ㅜ ㅜ괴롭...10만으로 300만들고 오링후 300재입 다오링이네요 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소소
댓글 19건
조회 110회
작성일 22-12-25 21:44
본문
마틴을쓸까 생각도들고ㅎㅎ 쉽지않네요 오늘은 쉬는게맞는듯...
이길땐 쭉쭉가고 질땐쭉쭉빠지고 ㅎㅎ 어려워여
댓글목록
일본도님의 댓글
일본도 작성일
재입의 길을.,...
온카구조대님의 댓글
온카구조대 작성일
저도오늘연승깨졋는데 ㅜ
차보리님의 댓글
차보리 작성일
오늘 깨지신분들이 많네요
다함께차차님의 댓글
다함께차차 작성일
재입은...ㅜㅜㅜ
기둥서방님의 댓글
기둥서방 작성일
위로의 추천,,
오리오리박사님의 댓글
오리오리박사 작성일
아... 300이...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계속 손실만 발생된다면 베팅법을 바꿔보는것도 방법이긴한다 갑자기 베팅법을 바꾸는것도
멘탈에 안좋을듯 싶습니다
오늘 손실은 안타깝지만 잘 고민해 보시는게 좋겠네요
수고많으셨어요
킬라그램님의 댓글
킬라그램 작성일
이건 멘탈이ㅠㅠ
봉주르님의 댓글
봉주르 작성일
화이팅하세요
재입은 꼭 참아보시고...화이팅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힘내세요ㅠ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힘내세여 ㅠㅠ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이런.ㅠㅠ 오늘은 쉬시는게 맞는거같네요.
청라대장님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아니진짜
재입해서 따본적이없습니다.
이게 심리인지 멘탈부분때문에 그런건지 모르겠네요..
대구돼지님의 댓글
대구돼지 작성일
ㅜㅜㅜ다음에는 건승하시길!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아고 환전하시지 너무아깝네요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ㅠㅠㅠ천천히 화이팅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아 힘내세요 보구하시길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아.... 재입 조금 작게 하시지...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힘내세요 ㅠㅠ
초로롱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