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 오전 게임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심심혀
조회 101회
댓글 40건
본문
포바를 좀 많이 하고 승률도 좀 올라가니 에볼이 적응이 안되네요~ㅋ
하다보면 다시 적응되겠죠
포인트전환+아리아쿱+아리아포인트으로 게임했으니
죽지 않고 롤링다 채우고 돌아왔으니 만족해야겠죠~
댓글목록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잘하셧읍니다 건승하십시요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유러파님도 건승하세요 메리크리스마스~!
바니걸님의 댓글
바니걸
작성일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응원에 힘이나네요~~~^^ㅎㅎ 메리크리스마스~!
괴짜딜러님의 댓글
괴짜딜러
작성일
천천히 달려서 이득 봅시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천천히 다시 올려보겠습니다~^^ 메리크리스마스~!
막시무스님의 댓글
막시무스
작성일
새콤달콤은 사먹을수 있겠네요 ㅋㅋㅋ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아 700원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거를 살수 있군요~~ㅋㅋㅋ
메리크리스마스~!
무과장출근님의 댓글
무과장출근
작성일
응원할게요 건승 !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응원 감사합니다 무과장출근님도 건승하세요~~~^^
메리크리스마스~!
황금사과님의 댓글
황금사과
작성일
건승 기원합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황금사과님도 건승하세요~~~^^
메리크리스마스~!
명왕성님의 댓글
명왕성
작성일
빠른 이득 보실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응원 감사합니다 명왕성님도 오늘하루 수익 많이 보시길 응원합니다~!
메리크리스마스~!
폭풍전야님의 댓글
폭풍전야
작성일
대승 하시길 바래요 ~^^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대승하면좋죠~^^ 폭풍전야님도 오늘하루 대승하세요~~^^
메리크리스마스~!
잡초맨님의 댓글
잡초맨
작성일
천천히 해봅시다 ㅎㅎ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천천히 수익 쌓아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메리크리스마스~!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다행이네요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본전만해도 이득이죠~~감사합니다 금부자경긍정님의 부활을 응원합니다~^^
메리크리스마스~!
오천원님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아이고 ..그나마 다행이네요ㅠㅠ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좀 아쉽긴해도 손해만 아니면 다 좋아요~~~^^ 오천원님도 오늘하루 건승하세요~!
메리크리스마스~!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맞아요 포바하다 에볼보믄 그림장 완전 해깔림 ㅎㅎ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완전 반대인 느낌이나네요 시간 적응도 안되서 조급하게 베팅하게 되네요 ㅎㅎㅎ
암튼 몽실아기님 건승하세요~
메리크리스마스~!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마이너스만아니면 다행이죠ㅎㅎ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맞습니다 마이너스만 아니면 이기고 있는거죠~~감사합니다~^^
메리크리스마스~!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그래도 다행입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다행이죠 수익이니 좋아요~~감사합니다~~^^
메리크리스마스~!
우리끼리님의 댓글
우리끼리
작성일
ㅋㅋㅋㅋ 그럼 또 다시 에볼에 적응하시면 되죠!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적응하면되죠 열심히 적응중입니다~~~ 감사합니다~~^^
메리크리스마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본전도 다행입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본전도 수익이네요~~~입금한돈 없으니 시드만큼 수익이 되어버렸네요~~^^
메리크리스마스~!
청라대장님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좋은 마인드입니다.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청라대장님도 남은 성탄절 잘 보내시고 항상 건승하세요 화이팅입니다~^^
메리크리스마스~!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이득많이챙기셔요 ㅎㅎ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쿠폰이랑 포인트금액 살려서 출금했습니다~~^^
얼마안남았지만 메리크리스마스~!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바카리님도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어둠의자식님도 고생하셨습니다 항상 건승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