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 마틴 4일차 후기 -2-
페이지 정보
작성자
bacara
댓글 25건
조회 86회
작성일 22-12-25 08:57
본문
안방으로 돌아와 정신 부여잡고 다시 스타트..
난 뱃위즈가 참 좋아....ㅎ
63만원 출발 기본뱃 1만원 최대 6마틴
시드 올려서 한이유..
아리아에서 댕 맞아서...
이번에도 5마틴까지가는 상황이 나와 힘들었지만
아리아에서 댕맞은 것만 찾고
마지막에 짤짤이와 보너스로 놀고
욕심없이 자리에서 일어납니다.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댓글목록
올때메로나님의 댓글
올때메로나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파수꾼님의 댓글
파수꾼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ㅎ
죽어도고님의 댓글
죽어도고 작성일
다행이네요 ㄷㄷ
카카카오님의 댓글
카카카오 작성일
절제 좋습니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5마틴 할 만 하신가요?? 저도 해볼까 말까 고민 엄청 많이했는데 마틴치다 멘탈나갈까봐 못하고잇고둔요
bacara님의 댓글의 댓글
bacara 작성일
안전하기는 6마틴이 더 안전하긴 합니다.
그대신 터지면 5마틴보다 더 큰 리스크가 따르겟죠..?
저는 기본뱃 5천원으로 할때는 5마틴으로 가고
기본뱃 1만원으로 할때는 6마틴으로 하고 있습니다.
감정 넣지 않고 한다면 충분히 해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고맙습니다.. 저는 좀 연습좀 하고해야될거같긴하네요
카사님의 댓글
카사 작성일
축하해요 ㅎㅎ
백수의삶님의 댓글
백수의삶 작성일
역시 마틴이 답이다...
가키노우님의 댓글
가키노우 작성일
오늘 하루 화이팅
신문을보땡님의 댓글
신문을보땡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골아파님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ㅊㅋ드립니다ㅅㅅㅅ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축하합니다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축하드려요. 마틴이 수익내기는 좋은데 한방이 무서워서 ㅠㅠ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춛하드립니다 연승하세요 화이팅
금부자경긍정님의 댓글
금부자경긍정 작성일
ㅎㅎ 축하해요
나심심혀님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복구하셔서 다행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수익나이스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ㅊㅎ드려요
우리끼리님의 댓글
우리끼리 작성일
샤샤샷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나이스입니다 ^^
청라대장님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성탄절 보내시구요^^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정말 축하해요 ~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축하합니다 ㅅ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