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 마틴 4일차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bacara
댓글 24건
조회 85회
작성일 22-12-25 01:17
본문
다시 시드 낮춰서 155000원 출발 기본뱃 5천원 최대5마틴
순조롭게 흘러가나 싶었는데
5마틴 까지 가는걸 두번 겪으니 오래 못하겠네요..
소소하게 수익내고 1차는 여기서 마무리..
댓글목록
태양불님의 댓글
태양불 작성일
역시 게임은 편하게 하는 게임이 최고죠잉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ㅋㅋㅋ 수고 많으셨어요 5마틴도 과정 자체가 힘겹긴해요
bacara님의 댓글의 댓글
bacara 작성일
5마틴까지 두번갓더니 아찔 ..ㅋㅋㅋ
왕마왕님의 댓글
왕마왕 작성일
소소하지만 달달하기도 하네유 축하드립네다
아이디님의 댓글
아이디 작성일
크리스마스에도 부지런하게 농사로 땀 빼고 계시는군욥
허공남님의 댓글
허공남 작성일
절제하며 차근차근 잘 올라갑시다
플무뱅님의 댓글
플무뱅 작성일
ㅅㅅ 소소한 건승 축하드려요 ㅊㅊ
째귀님의 댓글
째귀 작성일
수익 축하드립니다
괴짜님의 댓글
괴짜 작성일
농사 깔끔하네요 ㅎ
후회없는선택님의 댓글
후회없는선택 작성일
수익은 언제나 나이스죠!!
박군님의 댓글
박군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춘장찍어먹어님의 댓글
춘장찍어먹어 작성일
소박한게 소화는 잘되죠 ㅋㅋㅋ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수익내셔서다행입니다
아기사자레오님의 댓글
아기사자레오 작성일
마틴 커질수록 심장이 아프죠 ㅠ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수익 축하드립니다ㅎㅎ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나이스입니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고생 많으셨어요 !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수익에서 잘 멈추신거 축하드립니다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넘 고생하셨어요!
우리끼리님의 댓글
우리끼리 작성일
마틴의 최대의 적은 고민이죠. 계획대로 가야합니다. 화이팅!
청라대장님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마틴은 우선 시드가 어느정도 있어야
폭넓게 쓸수있는데 3마틴부터는 쫄리기시작하죠..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수익 ㅅ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고생했어요!
초로롱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