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위즈 에볼루션 1차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쿠자
댓글 38건
조회 159회
작성일 22-12-24 01:23
본문
오늘도 어김없이 1차 달렸네요.
맥없이 한번 올인당하고 다시 도전해서 200 수익 먹고 나왔습니다.
(보너스 40 날려 먹은건 안비밀ㅠ)
즐거운 주말과 크리스마스 이브 보네세요!
댓글목록
성공을바라며님의 댓글
성공을바라며 작성일
대승 ㄷㄷ 추카요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감사합니다!ㅋ
네츄럴님의 댓글
네츄럴 작성일
나이스 ㅋㅋㅋ 오늘도 4차까지 가십니까?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오늘은 둘째랑 하루종일 놀아야해서 힘들듯 하네요ㅠ
헛개수님의 댓글
헛개수 작성일
200이면 엄청 많이 드셨네요!!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수익으로 주말 알차게 보내겠습니다!ㅋ
무기징역님의 댓글
무기징역 작성일
오늘도 축하드립니다!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감사합니당!ㅋ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고생많으셨습니다^^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감사합니다 밬카라님도 고생많으셨습니다 굳밤되세요!
불나방님의 댓글
불나방 작성일
보너스날린건 까뷔 ~.~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보너스를 너무 허망하게 써버렸네요ㅠ
콜렉트콜님의 댓글
콜렉트콜 작성일
시원한 수익 축하드립니다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달달하네요 감사합니다.
강남콩님의 댓글
강남콩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ㅎ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감사합니다 강남콩님ㅋ
가시님의 댓글
가시 작성일
형님도 메리 이브^^~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가시님도 즐거운 이브 되세요~
정글수지님의 댓글
정글수지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감사합니다 정글수지님
종이멘탈님의 댓글
종이멘탈 작성일
수익 나이스합니다!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보너스까지 했으면 최소 240인데 넘 아깝네요ㅠㅋ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감사하옵니다!ㅋ
무조건먹자님의 댓글
무조건먹자 작성일
ㄹㅇ이번에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부럽네요 잘하고싶다 나도
왕마왕님의 댓글
왕마왕 작성일
역시 고수가 맞으시군유
정육점사장님의 댓글
정육점사장 작성일
이브날에도 수고가 많으십니다
차무식님의 댓글
차무식 작성일
고수여 고수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수익축하드려요
공공공공공님의 댓글
공공공공공 작성일
축하합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와우 나이스
슈슈슈님의 댓글
슈슈슈 작성일
축하해요 ㅎ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수익축하드려욤
성공하는길님의 댓글
성공하는길 작성일
고생많으셨습니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나이스입니다 ^^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수익 굿입니다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수익나이스합니당 ㅎㅎ
초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