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1,22,23일 벳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ezallin
댓글 23건
조회 100회
작성일 22-12-23 03:10
본문
항상 브피엔 키고 겜하다보니 마틴에 대해 고민이 많았네요.
이번달에만 들어 벌써 마틴 도중 3번이나 튕기고, 차라리 안들어왔음 몰겠는데,
3번다 들어왔네요.
해서... 마틴만을 고집하던 제가 고정벳으로 한 번 게임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현재까지의 적중률은 잃지 않는 수준이지만,
연패도 심하고 연승도 많아 계획을 세워서 좀 더 치밀하게 해봐야 겠네요.
고정벳으로도 한 번 성공해보겠습니다. 굿밤되세요.
(휴대폰으로 사진올리는 법 아시는 분 팁좀 주세요, 자꾸 jpg 파일이 아니라고 안올라가네요ㅋ)
댓글목록
비트박스천재님의 댓글
비트박스천재 작성일
빡세긴한데.. 그래도 드시긴 하니 다행이네요
태안대하님의 댓글
태안대하 작성일
롤링이 몇천만원 되시는건가요?
진짜 장난 아니긴 하신. 삐끗하면 난리 나겠어요.
ezallin님의 댓글의 댓글
ezallin 작성일
10만원 고정벳이라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왕마왕님의 댓글
왕마왕 작성일
아무래도 고정벳이 오히려 고정적이지 못한 승률이신가봐유 힘내시길
홍콩작두님의 댓글
홍콩작두 작성일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마틴하다 팅긴다 생각하면 제가 다 어지럽네요
더블배럴님의 댓글
더블배럴 작성일
배팅법 바꾸기가 어려울텐데 대단하시네요
고기만두님의 댓글
고기만두 작성일
폰이라면 바로 jpg라서 상관없을텐데 왜그럴까요;
공공공공공님의 댓글
공공공공공 작성일
아이폰쓰시면 캡쳐한사진을 캡쳐하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ezallin님의 댓글의 댓글
ezallin 작성일
아이폰인데 답변 감사합니다. 한 번 해 볼께요
네츄럴님의 댓글
네츄럴 작성일
대단하십니다 ^^;
닉네임님의 댓글
닉네임 작성일
항상수익만보면되는겁니다 굿굿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휴대폰으로 캡쳐한게 png인 경우가 있어요 설정 뒤져보면 캡쳐 시 jpg로 저장하는거 있는걸로 알아요
물론 핸드폰 기종마다 다르지만요
ezallin님의 댓글의 댓글
ezallin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한 번 확인해볼께요
코주부님의 댓글
코주부 작성일
휴대폰 내에서 편집하면 되지 않나요?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ㄷㄷㄷ 잘 드시길 바랍니다
차무식님의 댓글
차무식 작성일
저도 같은 증상으로 사진이 안올라가져요 ㅎㅎ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대박나세요!!!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건승하세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건승하세요
정글수지님의 댓글
정글수지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마틴으로도 고정으로도 잘 드시나보네요 부럽습니다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그래도 잘드셧군요 ㅎㅎ
성공하는길님의 댓글
성공하는길 작성일
홧팅홧팅여
초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