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뭘해봐야하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요하하
댓글 72건
조회 171회
작성일 22-12-20 07:47
본문
고스톱도 안되고 하다못해 우리끼리치는 훌X도안되고..
다시 첨에알았던 파X볼 해야하나?
것도 피차마찬가지겠지요?
안하는게정답이지만 안하는게 안되는데..
머리가복잡한 아침이네요
댓글목록
부메랑님의 댓글
부메랑 작성일
진짜 이럴땐 어떻게해야하나;;;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그쵸...알고싶네요..
김칫국짱님의 댓글
김칫국짱 작성일
연패가 정말 너무 심하군요...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그렇죠?....
네츄럴님의 댓글
네츄럴 작성일
아침부터 고생이많으십니다 추천이라도드릴꼐요 힘내세요 ㅠ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감사합니다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뭘 해보려하기보단 쉬는게 답같아요 ㅠ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쉬는게 젤안되는거같아요...ㅎ
고기만두님의 댓글
고기만두 작성일
파워볼은 진짜 ㄴㄴㄴㄴ 진짜아닌거같아요 아무리잘해도 파워볼에서는 계속잃었어가지고 저는 ㅜㅜ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그나마시간이 좀 덜죽이지않을까요?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아침부터 쎄게 가셨는데 결과가 참 ㅠㅠ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아침부터 기운빠지네요
무조건먹자님의 댓글
무조건먹자 작성일
ㄹㅇ 무슨 게임이 안 줄라고 애쓰는거 같네요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기가차게 피해갔죠? 참 약오르네요
히스토리님의 댓글
히스토리 작성일
오늘은 겜하지말라는건가 ㄷㄷ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그런건가?
낭만고양이님의 댓글
낭만고양이 작성일
힘내세여 추천 꾸욱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감사합니다!
철학자님의 댓글
철학자 작성일
블랙잭..?슬롯..?아니면 잠시 휴식기?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블랙잭은 룰을 정확하게몰라요...슬롯은 재미가없구요
왕마왕님의 댓글
왕마왕 작성일
일단 쉬면서 생각을 좀 해보는게 맞는 시기같네유 사대 구겨진듯 합네다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그래야겠네요 감사합니다
타요맨님의 댓글
타요맨 작성일
다음엔 꼭 드실 수 있을거에요 화이팅...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감사합니다~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부디 끝끝내 승리 거두셨으면 좋겠네여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아고..감사합니다!!!
가을이님의 댓글
가을이 작성일
아이고....깊어지셨네..
안하는게 참 힘들죠..소액은더하시기 싫으실테고..
어떤말도도움 안되실꺼같지만 잠시쉬어보시는게..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소액은 하기싫어요... 어찌손을 대야할지도 모르겠네요
레오나드리오빛갚으리오님의 댓글
레오나드리오빛갚으리오 작성일
지금 재입시. 또 링날 가능성 있습니다
하더라고 1시간뒤쯤 하시는게 어떨까요?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맞아요..재입해서 쫑났네요...
니거님의 댓글
니거 작성일
승률이 진짜 너무 아닌데 이건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미친듯 피해갔네요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힘내세요 화이팅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감사합니다
영월님의 댓글
영월 작성일
금액이 너무 큰데요 ㅜㅜ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흠....그래서 어찌해야할지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쉬면서 릴렉스하세요
안될때 더하면 분노뱃뿐..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맞는 말씀이세요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ㅠㅠ 안될때는 쉬는거 밖엔... 힘내세요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맞습니다 ㅠ
애매함님의 댓글
애매함 작성일
안타까운 현실입니다ㅜㅜ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글케말입니다
베르기옹님의 댓글
베르기옹 작성일
미니게임보다 다른 부분을 한 번 해보심이 스포츠같은...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다른건 몰라서 잘안건들여요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저랑 당구나 치시죠 ㅎㅎㅎ
일단 좀 쉬세요..
손실보시고 바카라에 지쳐 지금 살짝 감정적이신거 같은데
멘탈 잘 챙기시고 맛난것도 드시고 오늘 단 하루라도 잠시 카지노에서
몸과 마음을 좀 떠나보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화이팅입니자!!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진짭니까~ 대구 오세요 술도 사고 밥도 사고 ...
나랑 놀아주세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건승하세요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감사합니다
바쿠자님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연패하는날은 쉬는게 답인거 같아요.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맞습니다!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아고..깊어지셨네요
재입은피하시고... 쉬엄쉬엄가죠 ㅠㅠ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오늘은 쳐다도 안볼껍니다 ㅎㅎ
오천원님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쉬는게 답같네요..
좀 쉬시면서 정하고 싶음..포바하세요ㅜ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포바도 다뒤지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ㅠㅠㅠㅠㅠ 힘내요 .. 농사갑시다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힘낼께요 ㅠ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쉬시다 복구성공하세요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많이 잠시 쉴까해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아 ㅠㅠ 진짜 가슴이 아프네요 제 일 처럼 가슴이아픚니다 정말..ㅠㅠ
요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요하하 작성일
ㅠ 감사합니다!!!
골아파님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쉬는게 답이져. 힘내세요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와 ., 좀잊고푹쉬세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건승하세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힘내세요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힘내세요 ㅠ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에고 .. 기운내셔야하옵니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일단은 기간 좀 길게 잡고 휴식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아;;;; 힘내십쇼 ㅠㅠ
슈슈슈님의 댓글
슈슈슈 작성일
저도포바오링낫어요ㅠㅠㅠㅠ
공공공공공님의 댓글
공공공공공 작성일
좋은 날 오실껍니다!
봉타야님의 댓글
봉타야 작성일
화이팅
성공하는길님의 댓글
성공하는길 작성일
파이팅입니다
초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