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위즈 에볼루션 2차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쿠자
댓글 32건
조회 95회
작성일 22-12-18 23:23
본문
보너스를 못먹은건 아쉽지만
그래도 빠르게 80수익 먹고 마감했네요. 이제 진짜 마감하고 쉬겠습니다!
그럼 다음주도 화이팅입니다!
댓글목록
미릿속지우개님의 댓글
미릿속지우개 작성일
와 크게 잘드셨네요 ㄷㄷ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보너스 먹었으면 수익 110이었는데 아숩네요ㅠㅋ
떠돌이인생님의 댓글
떠돌이인생 작성일
수익축하드립니다!!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떠돌이 인생님 감사합니다!
철학자님의 댓글
철학자 작성일
다음주도 화이팅 ㅎ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철학자님도 다음주 건승하시길!
부메랑님의 댓글
부메랑 작성일
보너스 못먹은건 아쉬워도 그래도 잘드셔서 다행입니다 축하드리고 푹쉬세요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보너스 올인뱃으로 한번 성공하고 업치기 해서 먹으려다가 배탈났네요ㅠㅋㅋ
감사합니다. 부메랑님도 하루 잘 마무리 하세요!
kkwi2241님의 댓글
kkwi2241 작성일
득보셔서 다행입니다 ㅠㅠ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감사합니다유ㅠㅠ
무기징역님의 댓글
무기징역 작성일
재입은 그래도 자제하시는게...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보통 하루 3차 정도 루틴적으로 하고 있어요ㅋ
스트라이크님의 댓글
스트라이크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감사합니다!ㅋ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수익축하드립니다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ㅋ
진인사님의 댓글
진인사 작성일
멋져유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감사해유~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많이이득보셨네요 나이스!!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늘 오늘만 같았으면 하네요ㅋ
jek5994님의 댓글
jek5994 작성일
롤링대비 수익률이 암청나시네요 진짜잘하시나봐요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보통 2만5천 배팅으로 마틴치면서 하고 강승부 구간이라 생각되면 5~10정도 마틴 치고 있습니다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와..ㅎㅎ 깡뱃 크게 들어가시나보네여 ㅊㅊ!
바쿠자님의 댓글의 댓글
바쿠자 작성일
쫄보라 깡뱃은 크게 못하고 마틴으로 먹고 삽니다ㅋ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와 축하드립니다 ..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대승 축하드리옵니다!
나심심혀님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와 축하합니다 ~~~ 추가 수익까지~^^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축하드려요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나이스 나이스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축하합니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나이스입니다 ^^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80 득 나이스 입니다.
초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