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위즈 에볼루션 1차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쿠자
댓글 19건
조회 164회
작성일 22-12-17 23:59
본문
오늘은 가족들과 에버랜드를 다녀왔네요.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었서 좋았습니다.
마지막에 폭죽 공연을 하는제 정말 봤던 폭죽중에 최고가 아니였나 싶을정도로 멋졌습니다!
12월 아직 다행히 패없이 연승을 하고 있어서 혹시라도 하루를 빼먹으면 연승이 뿌러질것 같은 생각에
집에 오자마자 컴퓨터를 키고 평소처럼 150충을 하고 게임을 진행하였습니다.
보너스는 먹지 못했지만 다행히 10분 안으로 플레이 했는데 200 목 달성하고 마무리 지었네요.
(스샷은 보너스를 못먹어서ㅠ)
댓글목록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ㄷㄷㄷㄷ수익 축하드립니다
후회없는선택님의 댓글
후회없는선택 작성일
수익 나이스하네요 ㅎ
해적왕님의 댓글
해적왕 작성일
축하드려요
허공남님의 댓글
허공남 작성일
에버랜드가 확실히 폭죽 보는 재미가 돈값하더라고요
김칫국짱님의 댓글
김칫국짱 작성일
에버랜드 잘 다녀오셨나봐요...^^ 수익도 보셨으니 좋은 주말이네요....
괴짜님의 댓글
괴짜 작성일
나이스하네용
큰토마토님의 댓글
큰토마토 작성일
와웅
오천원님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수익축하드려요^^
남은 주말 대승거두세요^^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ㅋㅋ오늘 게임 마무리신가요? 2차 가시나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ㅊㅎ드려요
청라대장님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에버랜드 안간지 오래됐는데 가보고싶네요.
푹쉬세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에버랜드 가고싶네요.. 수익 축하드립니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축하합니다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축하드려요 ㅎㅎ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넘 대승이옵니다! ㅅㅅ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수익 축하드려요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축하합니다 건승하세요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축하드려요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목표 달성 축하드립니다.
초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