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깡을 많이하는데 ....2번째에 먹지않았을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소소
댓글 16건
조회 110회
작성일 22-12-17 17:08
본문
마팀치자니 너무무섭고 ..ㅎㅎ
참 어렵구료 ...
20으로 40만들어도 만족이안되니 ...
마팀으로 살살올려보겠습니다 ....
댓글목록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천천히 하세요 잘하시는거 같던데 ㅠㅠ
사돈어른님의 댓글
사돈어른 작성일
깡벳은 비추 비추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제가그러다 9연패박았습니더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만족할줄 아는자가 이기는거같습니다 제생각과 요새 깨달음 이라
할가요 ㅋㅋ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실전깡벳은 1깡으로도 만족합니다 ㅠ
참치보이님의 댓글
참치보이 작성일
천천히 가셔요
기둥서방님의 댓글
기둥서방 작성일
깡은 죄악..
대구돼지님의 댓글
대구돼지 작성일
깡은 ㅜㅜ확율적으로. ㅜㅜ낮아요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천천히 화이팅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많이따세요!!!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화이팅!! 근데 좀 천천히 하셔요. 욕심은 금물!!
오천원님의 댓글
오천원 작성일
깡벳은 비추구여..살살 차분히 하셔도 충분히 큰 수익 올릴수있어요 ^^
미소소님 주말엔 다 복구하시고 ..큰 수익까지 얻으세요 아자아자^^
격하게 응원합니다~
부천오라버니님의 댓글
부천오라버니 작성일
바카라는 장줄 잘 못 만나면 한 쪽으로 계속 하시면 내가 플레이스 계속 마틴 가는데 벵커 3.4 줄 나오면 꺽어서 벵커로도 갈 생각을 가지고 베팅
하시는걸 추천 합니다 제가 플레이어 계속 마틴 밀다가 오링 몇 번 당해봐서요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마틴이 마음 편하긴 하죠...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확실히 마틴이 마음 편하긴 하옵니다 ..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초로롱
도베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