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 질문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복돈
댓글 16건
조회 97회
작성일 22-12-17 12:25
본문
다른날은 굳이 아리아 후기 신청 안해도 되는거 맞나요?
망고님이 추천해준 마이크로 어느곳이던 룰 비슷하면
그림 / 사대 / 운빨 /기운 그게 뭐든 느리던 5분이던
섹시니 아시아니 뭐니 일단 가장 중요한게
먹기만 한다면야 어디든 좋겟지만
좀 답답하다고 해야될까? 멀티로 해도 결국
카드를 늦게 까고 적용이 느릴때가 있다고 해야될까?
마치 게임에서 mp탐 하듯 담배탐을 하니 담배를
오지게 피게 되더군요 적용도 좀 느린듯하이
암튼 망고님덕에 오랜만에 저기서도 함 해봣네요
줄어들다가 몰빵한게 들어와서 다시 짜투리 걸다 run
행운의 딜러 스테파니 ㅋㅋ
댓글목록
불발탄님의 댓글
불발탄 작성일
주말 대승 하시죠 ㅎㅎ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건승하세요 화이팅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월요일날 후기 이벤트 신청하셔야 주고요
활동쿱은 1주일내역 20만 이상되면 토요일 신청하시면 받아요
도움되시길요
복돈님의 댓글의 댓글
복돈 작성일
좀더 일찍 가입햇어야됫군요 이번주는 나가리
근데 있는지도 몰랏어서 그런가보다 햇네요
1주일에 한번 신청하는게 아니라 월요일에만 1개만 하면되는거였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모히칸스타일님의 댓글
모히칸스타일 작성일
이득 잘 보고 계신가요 ~
뒷심있는남자님의 댓글
뒷심있는남자 작성일
주말 대승 하세요 !!!
월시고기님의 댓글
월시고기 작성일
마이크로에서 달리시네 그림 잘 주나 궁금하군요
복돈님의 댓글의 댓글
복돈 작성일
프라그메틱이나 마이크로나 딴것도 다 똑같은거 같습니다 ㄹㅇ
즐라탄님의 댓글
즐라탄 작성일
전 그래도 에볼이 좋던데
복돈님의 댓글의 댓글
복돈 작성일
에볼이 제일 빠릅니다 뭔가 짜릿하기도 하고 딜러도 갭이 ㅎㄷㄷ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승리춬카여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에볼속도가빠른데신 틈을안줘서;;ㅎ 마이크로가서 런하셧다니까 이기신거겠죠? ㅎㅎ
복돈님의 댓글의 댓글
복돈 작성일
쭉 내려가다가 다시 올라와서 쪼금먹고 런쳤읍니다
마치 카트라이터 L3 에서 하다가 L2 하는 느낌이라
다시 봉인해야겟읍니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네 아리아는 월요일 한번인걸로 알아유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ㅎㅎ 다들 비슷하니 사대 맞는 곳이 좋은 곳 같네요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넵 아리아는 토욜 활동왕 , 월욜 후기입니다!
초로롱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