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4일 너무 힘들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르세라핌
조회 123회
댓글 16건
작성일 22-12-17 12:09
본문
저처럼 게임 하시다가는... 인생 골로 갑니다...
300만원 딸려고
1억 6천을 롤링 함.. ㅋㅋ
롤링 리베이트 80만원 들어옴 ㅎ
300만원 딸려고
1억 6천을 롤링 함.. ㅋㅋ
롤링 리베이트 80만원 들어옴 ㅎ
댓글 개수 : 16건
댓글목록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다행입니다 대단하시네요 ㅊㅎ드려요
베르기옹님의 댓글
베르기옹
작성일
ㅎㅎㅎㅎ... 와우... 그 한국인 딜렁 ㅑㅇ반... 방금 저는 저기서 죽었슴다,,ㅎㅎ
희망77님의 댓글
희망77
작성일
롤링만봐도
힘드셧음이 충분히 공감갑니다 ㅎㅎ
무사수익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청라대장님의 댓글
청라대장
작성일
롤링 무엇..ㄷㄷ
대단히 수고많으셨습니다.
지옥에서 살아나오셨네요!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축하합니다 화이팅
불발탄님의 댓글
불발탄
작성일
이득 나이샷ㅅㅅㅅㅅㅅ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롤링 후덜덜~~ 그래도 노력한 보람이 있네요. 300이 어딘가요 ㅅㅅㅅ
뒷심있는남자님의 댓글
뒷심있는남자
작성일
이득 축하해요 ㅎㅎ
월시고기님의 댓글
월시고기
작성일
매번 승리 이루세요 ~~~~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축하드려요
즐라탄님의 댓글
즐라탄
작성일
추카 추카 !!!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다행입니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아이고 고생진짜 많았습니다 ..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3일전 고생많으셧군요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와... 먹었다는게 진짜 대단하신것 같네요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