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유저 에볼루션 4일치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월
댓글 15건
조회 94회
작성일 22-12-17 11:16
본문
어느정도 인지까지 하면서 플레이 했습니다
200 가까이 잃었다가 다시 80프로 찾아왔으니깐요
근데 제가 어디에서 단도 결심 했을까요?
타이로 인해 결심 했어요 지금까지 제가 타이
걸 이유 중 하나 꼭 승부벳 때리면 타이가 나와서인데요
그래서인지 항상 오링벳에 타이 무조건 갑니다
근데 오늘 경우 금액이 적다 보니 타이는 2번 연속 나올때 못 갔구요
이런 경우 꼭 놓치면 링 나더라고요
그리고 쌀작 넣고 다음 승부 벳에 금액이 작아도 무조건 타이 걸어죠
근데 아닐까 또 타이가 나오면서 먹었음
즉 4판 타이가 3번 나왔네요
옛날이나 지금이나 여전하네요~~
끝으로 4일치 승패와
연승일때 내역서 올려드릴게요
댓글목록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건승하세요 화이팅
살아보자님의 댓글
살아보자 작성일
천천히 하시길요 좋은결과 기대하겠습니다 건승하세요
테크닉전사님의 댓글
테크닉전사 작성일
응원하겠습니다 !
나심심혀님의 댓글
나심심혀 작성일
연승하셔서 좋은 결과 많이 올려주세요~~^^
대한민국님의 댓글
대한민국 작성일
쉬엄 쉬엄 하세요 ㅠㅠㅠ
유목민님의 댓글
유목민 작성일
안 되면 쉬는 게 좋아요
유목민님의 댓글
유목민 작성일
꼭 승리 하시길 ㅎㅎ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아쉽네요 힘내세요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아쉽지만 뭔가 고수의 스멜이... 담엔 복수해주셔요.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아고..건승하셔요 ㅠㅠ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ㅠ
너구리야님의 댓글
너구리야 작성일
에구 ㅠ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단도하셔요 ㅠㅠ 멘탈 잡으시구요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아쉽습니다. ㅠ,ㅠ 복귀하셨을때 따 셔야 하는데.
바카리님의 댓글
바카리 작성일
깊어지셨습니다 ..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